메뉴
brunch
팔로잉
41
명
닫기
팔로잉
41
명
이유신
저서 『안녕한 만남』 『10년 내게 남은 시간』 우울함과 친구가 되다. 그냥 있는 그대로도 좋다. 내가 그 무엇이 되지 않더라도 괜찮다.
팔로우
이사비나
ADHD 아이를 키우는 성장하는 중학교 교사. ADHD 아이를 키우는 부모와 신경다양성의 사람들이 편안하게 어울려 살아갈 사회를 위해 글을 씁니다. 아이를 위해 필명을 씁니다.
팔로우
최경식
히스토리텔러.
팔로우
Bora
꾸밈없는 자연과 진한 커피, 사진찍기, 독서와 글쓰기 그리고 아이들을 사랑합니다. 이타적인 삶 중심에서 스스로를 보듬고 사랑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파이어
불타오르는 열정을 찾아 가는 길에 있습니다. 10여년 동안 책을 읽고 아이들을 가르치며 읽고 쓰는 것에 대한 즐거운 행복을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스텔라 황
아기의 생명을 구하고 아픔을 돌보는 의사입니다. 아기 가족의 마음도 보듬어 주고 싶습니다. 미국에서 남편,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오도
국가인권위원회에서 일합니다. 틈틈이 읽고, 쓰고, 걷습니다.
팔로우
마인드립
ADHD와 함께 살아가는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검색으로는 찾기 어려운, ADHD 관한 새롭고 알찬 정보를 소개해드립니다. (진료 관련 또는 저희 의원 연계 문의는 응대가 어려워요)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백경
현직 소방공무원입니다. 두 딸의 아버지입니다. 에세이집 <당신이 더 귀하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테두리e
아이들에게 수학을 가르치는 상담사입니다. 에니어그램으로 캐릭터 창작을 공부합니다.
팔로우
굿맘자리
굿맘자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사리
나는 누구인가를 매일 고민하며 성숙한 어른이 되길 바랍니다. 쓰고 읽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햇살같은 사람입니다. 매주 화요일, 금요일 발행합니다. (공휴일은 쉬어요~)
팔로우
전민배
전민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세상맛난다
세상에는 맛난 게 너무 많아요.
팔로우
겸비
1급 언어재활사(언어치료사)이자 기질분석상담사. 그리고 '내 자식 육아'는 여전히 어려운 엄마입니다.
팔로우
소소
관심분야 심리학. 소소한 일상에 뭉근한 흔적들.
팔로우
황섬
드라마와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집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