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캡틴 제이크 May 18. 2016

청수도서관 3층 열람실

펜 그림

아침에 집을 나서면서 잠시 청수도서관에 들렀다. 도서관 한켠에서 내부를 그려보면 어떨까 하고 여러 번 생각을 했었다. 때마침 그 여유가 찾아았고 종이와 펜을 들었다.

지난 토요일 개울장에서 새로산 종이를 테스트할 요량이었다. 앞면은 가로세로 까칠하지만 뒷편은 부드럽다. 바로 피그먼트펜으로 선을 그으면서 손을 풀었다.

왼쪽 소파를 먼저 그렸다. 펜 그림으로 완성하려고 마음 먹었기에 부담이 없었다. 약간 삐뚤빼둘하기도 하고 선을 두어 번씩 긋기도 하고. 마음의 부담이 낮추니 속도가 빨라졌다. 그렇게 속도를 내고 싶었다.

편안한 그림이 나왔다. 수요일 오후를 느긋하게 시작했다.

#제이크의그림여행 #즐거운그림 #청수도서관 #drawing #ilustration #드로잉 #그림 #일러스트

작가의 이전글 정릉종합사회복지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