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쏘스유 Apr 24. 2023

EP 30. 퇴사를 부른 한 마디

쏘스유의 프리워커 인스타툰


030. 퇴사를 부른 한 마디

#쏘스유의프리워커인스타툰


“10년 후의 모습이 어떨 것 같아?” 면접 질문 같은 이 말이 비로소 제 마음을 직면하게 만들었어요.


사실 아주 오래전부터 답은 이미 정해져 있었지만, 현실적인 이유라는 핑계와 자신을 믿는 용기의 부족으로 마음속의 커다란 오아시스를 자꾸만 못 본 척 무시했어요. 질문을 듣자마자 상상한 10년 후 회사에서의 모습은 그저 지나간 시간과 사라진 기회를 그리워만 했어요.


반대로 프리워커가 된 지금은 10년 후의 제가 매일 행복하게 웃는 모습이 선명하게 그려져요 :)


눈을 감고 10초만 생각해 보세요.

10년 후, 여러분은 행복한 상태인가요?


(P.S. 신랑과의 에피소드는 다음 편에서 계속 됩니다!ㅎㅎ)




쏘스유의 프리워커 인스타툰은 매주 2회, 월요일&목요일 발행됩니다. 팔로우하고 현실적인 프리워커 라이프를 구경해보세요 :)

https://www.instagram.com/sourceyou89/


매거진의 이전글 EP 29. 내가 돈을 버는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