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소연 Jul 22. 2024

카카오 웹툰 [호연가]

찰나의 순간_안소연

카카오웹툰 [호연가] 마지막 페이지에

“찰나의 순간”을 담아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찰나의 순간


우리의 사랑이 어디에서 시작되었을까

사랑의 시작에서 이별의 끝까지

지나온 시간들이 뒤엉켜 나를 붙잡고 있다


너를 만났던 그 찰나의 순간 우린 알았을까

우리의 사랑이 불덩이처럼 뜨거웠다가

이별의 끝은 서로의 마음을

얼음처럼 굳어지게 할 것을


알았다면 감당되지 않을 슬픔에

스쳐 지나갔을까

아니면 불같이 뜨거운 사랑에

눈을 떼지 못했을까


다시 돌아가도

아마 너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겠지

나는 그 찰나의 순간

너의 손을 놓지 못하겠지





매거진의 이전글 5월의 아름 : 시와 음악의 만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