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하는정원 Dec 04. 2020

위로와 격려의 산타하루방 선물

대입수능생 무료입장혜택

올해 발생한 코로나19로 모든 국민들과 학생들이 힘든 시간 을 감내해야 했습니다.  특히 대입 수능을 준비한 수험생들은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겪었을 겁니다. 등교가 제한되고 외부 활동이 금지되면서 공부 외적으로 신경 써야 할 일들이 많았습니다.


수험생분들 정말 수고 많았습니다!!

그 노력에 깊은 위로와 격려를 내고자 생각하는 정원은 수고하신 수험생분들에게 12월과 1월동안 수험표를 제시 해주신 경우 본인에 한하여 무료입장 혜택을 드리고자 합니다. 1968년 20대때 청춘에 뜻을 세우고  황무지를 개간하며 세계적인 정원을 만들어낸 교훈배우고 대한 민국을 더욱 발전시켜 달라는 바램으로 기획하였습니다. 정원에는 제주의 상징인 돌하루 산타하루으로 변장하여 수험생들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겨울나무의 나목을 한 진실과 어떤 역경에도 굴하지 않고 뚫고 나온 개척진취, 견인불발, 자강불식의 정신을 느껴주시길 소망합니다.


차가운 겨울이지만 생각하는정원  생갈치조림과 직접 담은 찐한 수제생강차 그리고 세계삼대커피 슈퍼 프리미엄 스페셜티 커피 오리지널 싱글빈은 생각하는정원진실정성을 느끼며 온 몸을 따뜻하게 해드릴 것입니다.


엄마품같은 정원에서 위로와 격려를 받으며 내일을 위한 희망찬 발걸음을 내딛기를 기원드립니다.

#생각하는정원 #산타하루방#대입수능생

작가의 이전글 위로와 격려의 공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