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푼라디오 Spoon Radio Feb 27. 2020

재밌게 놀 방법은 다양하다

#1: Movie Night

퇴근하고 집에 바로 가는 게 좋은 사람도 있지만, 함께 일하는 동료들이 친구 같으면 같이 놀 수도 있겠죠.

마음 맞는 사람들이 있으면 다양하게 즐길 거리가 많습니다.

볼링을 치러 가거나 함께 피시방 가는 분들도 많은데요,

근데 밖에 나가기 귀찮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보통은 '그럼 다음에 만나야지'라고 하시겠지만...


?


?????



밖에 나가기 귀찮았던 사람들은 사무실에서 영화를 봅니다.

투표 결과대로 "유전"을 보고 계시네요!

저는 안 봤습니다.

소리만 들어도 끔찍한 장면이 나오는 것 같네요. 이런 영화 질색입니다.

절대 무서운 게 아니에요.


그래도 관찰한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다들 재밌게 영화를 보고 계시네요.

사무실에서 영화보기 좋을지 의문이었는데, 의외로 사운드가 괜찮아서 몰입감이 있었던 것 같네요.

그리고 사무실에서의 치맥이 괜찮았나 봅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도 사무실에서 영화를 보기로 하시다니...(아니면 이 사람들 다 솔로였거나)

이번 라인업도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네요.



한 가지 확실한 건, 스푼 라디오에서는 동료가 친구 같아서 마음만 먹으면 이렇게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일 할 때는 제대로 일하고 놀 때는 다양하게 노는 회사에 다닐 수 있어 행복합니다.


그러니까 다음엔 공포영화 보자고 하지 말아요.




번외


ㅇ.ㅇ??
ㄹㅇ





#스푼라디오 #스푼 #무비데이






매거진의 이전글 금요일의 점심 #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