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푼라디오 Spoon Radio Feb 28. 2020

재택근무 시행

다들 아프지 맙시다.


코로나바이러스가 퍼지면서 요즘 건강에 대해 더 신경쓰게 됩니다.

출퇴근 시간이 꽤 긴 분들이 많은 스푼 라디오에서도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어제와 오늘 재택근무를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꼭 회사에 와야 할 스케줄이 없다면 집에서 일하기로 했는데요,

아침에 늘 하는 스크럼은 동영상 회의로 대체하기로 했고, 항상 슬랙을 켜 놓기로 했습니다.


저는 다른 회의가 있어서 오늘 회사에 나왔는데요,



아주 조용하네요. 

오늘은 도서관 같이 고요합니다. 어제도 이랬을까요?

사람이 없으니까 실내도 뭔가 더 어두운 느낌..?



빈 자리가 많네요. 

하지만 오늘 출근 안 하신게 아니라 어디 회의하러 가신 것 같은 느낌입니다.



빈 자리가 많다보니 간단하게 자리에서 회의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우리 회사에서 제일 바쁜 사람들 Top 10에 들어가는 두 분...)



오늘 팀런치하는 날이라 원래 이 시간이면 왁자지껄한데, 조용하니까 좀 낯설게 느껴지네요.


한 바퀴 돌면서 이렇게 사진 찍고 글을 쓰는 동안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집에서 일하는 분들은 뭘 드실까요?

맛있는 거 드시고,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스푼라디오 #재택근무 




매거진의 이전글 재밌게 놀 방법은 다양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