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5
명
닫기
팔로잉
65
명
음쌤
장의존적 교사이자, 아이가 세상의 중심이었던 엄마. 타인에게 물드는 기질을 배움으로 바꾸고, 삶의 궤도를 '나'에게로 수정하는 과정을 씁니다. 교실과 가정 사이의 성장 기록.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플루토씨
과학은 사실보다 더 큰 이야기를 품고 있다고 믿습니다. 과학과 일상을 잇는 따뜻한 글을 통해, 누구나 과학의 신비를 느끼고 그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마주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Freenautes 프리나우트
아이넷이 만드는 폭풍 속에 우뚝 서서 글 쓰는 엄마
팔로우
Audrey
우리집 김씨들을 위한 식탁, 좋은 재료로 마음을 짓습니다. 마음의 온도와 식재료의 결이 닿는 자리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배지영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소년의 레시피』『범인은 바로 책이야』『나는 진정한 열 살』『내 꿈은 조퇴』『환상의 동네서점』 대한민국 도슨트 『군산』 ..
팔로우
보통의 글
보통의 책을 읽고 보통의 길을 걸으며 보통의 글을 쓰는 삶을 살고 싶어요:)
팔로우
소화
새벽 시간 걷고 뛰며 잠든 생각들을 깨우는 나. 아이의 말을 관찰하고 그 안의 생명을 느끼는 일상 관찰 기록자. 오늘의 이작가야를 꿈꾸는 나
팔로우
온벼리
감성적이지만 걸쭉한 입담을 좋아하는 중년입니다. 소설을 쓰고 에세이도 씁니다. 우울증의 전적과 흔적이 있으나 가끔 조증 환자처럼 놀기도 합니다.
팔로우
김수영
동화작가, 아동문학 연구자 김수영의 브런치입니다. 최근에 그림책 인문 에세이 <나를 알고 싶어서 그림책을 펼쳤습니다>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Shysbook
서점원. 책을 통해 읽고 쓰는 사람으로 이어질 수 있길 바라는 매개자가 꿈입니다.
팔로우
스윗라임
읽고 쓰고 이야기하는 사람. <브런치>에서 '일상 에세이'와 '책 이야기'를 쓰고 <유튜브>와 <팟캐스트>에서 오디오북으로 발행합니다. 그림동화책 <엄마동화>를 독립출판했습니다.
팔로우
칼란드리아
책을 사는 것도, 읽는 것도, 책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아하는 평범한 소시민. 진짜 작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중입니다. ^^
팔로우
아시시
책을 사랑하는 40대
팔로우
Aheajigi
하지 못하는 말을 글로 풀어봅니다. 글재주 잼병인데 뭔가를 쓰는게 스스로도 신기합니다.
팔로우
융원
노르웨이에서 패션박사 (안)되기!
팔로우
평온안
민감하면 세상이 더 아름다워져요. 조금 더 민감한 눈으로 바라본 흥미로운 ‘일상 분석 이야기’. 평범한 우리네 이야기에 심리학과 철학을 곁들인... 별나거나 특별하거나.
팔로우
초원의 빛 강성화
드넓은 초원에 비치는 한줄기의 빛처럼 누군가에게 따뜻함과 행복을 전해주는 글과 삶을 짓고 싶습니다. Always be happy!*^____^*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