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색의 시간 Apr 11. 2023

루틴이랄 건 없지만

번뇌인간의 명상일기 46

오늘은 일어나자마자 작업을 했다.

작업을 하다보면 시간이 늘어지기 마련이라

다른 루틴을 할 시간이 줄어들게 된다.

지금도 출근준비 해야 하는뎈ㅋㅋㅋㅋ 조금이라도 일기 쓰려고 노트북을 열었다.


그래도 아침에 작업을 하니 기분이 한결 낫다.

뭔가,

할 것을 한 느낌?

아침에 작업하고 저녁에는 또 다른 일을 더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좋다.

생산적인 삶.


무얼 생산해야 하는지 오랫동안 알지 못했는데,

'가치 창출'이라는 개념을 알게 되었고

내가 창출할 수 있는 가치란 무엇인가 생각해보게 되었다.

지금으로서는 내가 창출할 수 있는 가치는 '재미'인 것 같다.

재밌는 가치를 창출하려면

나부터 재미있게 살아야징.


오늘도 화이팅!



사진은 어제 혼자 갔던 위스키바.

시그니처 칵테일이 진짜 짱짱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명상 일기의 압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