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8
명
앨리스맘 뤼
고기능 자폐스펙트럼 육아정보: 마이레인보우베이비 채널을 운영하는 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구독
배지수
스타트업에서 교육을 하다가, PPT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구독
은연주
결혼 보름만에, 혼인신고 하루만에 갑자기 통보당한 이혼. 살기 위해 발버둥 치듯 글을 쓰며 제 마음을 들여다봅니다. 사람과 사람의 관계, 그 틈의 상처에 관심이 많습니다.
구독
뱅대리
'생각을 행동으로 상상을 현실로' 은행을 퇴사하고 삶의 의미와 행복을 찿아 떠난 인생 수업. 직장인 뱅대리의 이야기와 철학이 담긴 자전적 에세이 입니다.
구독
단팥크림빵
걷는 듯 천천히. 비정기적으로 글을 씁니다.
구독
고로케
일상 속에서 특별함을 발견하고 글로 정리하려고요. 이 세상에 남길 게 없으니 글로나마 저의 흔적을 남기고 싶어요.
구독
유난
전직 교행직 공무원. 현재는 백수엄마. 공무원 그만둬도 하늘은 안 무너졌고, 신나게 잘 삽니다. ꈍ◡ꈍ https://blog.naver.com/uuunan
구독
이효나
이제는 분필 대신 읽을 책과 노트북, 그리고 국자를 듭니다. 아이를 키우며 여전히 엄마어른으로 성장하는 중에 언제나 글은 함께입니다. 일상에서 느낀 잔잔한 파장을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이웃사
결혼 28년만에 남편에게 30년간 관계를 유지해온 상간녀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모든 것으로부터 독립하기위해 고군분투 중
구독
최효주
안녕하세요, 저는 임상심리전문가 최효주 입니다. 남매 쌍둥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이자 누군가의 아내이기도 하고요, 여전히 우리 엄마의 딸이기도 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