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여행 록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ok 록 May 24. 2016

이란? 이란!

여행기 프롤로그 

여행을 다녀온지 20일 가량이 지나서야 글을 쓰기 시작한 이유는 내가 게으르기 때문이다. 나는 바쁘지 않았지만 바빴다. 웅크리고 있던 나의 마음을 조금이라도 풀기위해 나는 다시 글을 쓰려한다. 이번 이란 여행기는 주제를 미리 정리하여 글을 써내려갈까한다.

  

1. 내가 경험한 이란 문화

-음식

   -아침, 점심, 저녁

   -빵순이가 빵집을 지나치랴, 이란빵집

   

-교통

   -이란의 교통


-페르시안

   -한국 사람이야?

   -더워도 히잡

   -남녀따로 수영장

   -물담배가 외국에도 있다고?

   -대가족


2. 이란의 아름다움

-장소

   -아름다운 공원

   -화장실 냄새


-물건

  -샤프란 시장을 탐색하다

  -감옥에서 만든 가죽 팔찌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해, 마드리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