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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내 브랜딩

우리의 직원들은 사실 가장 kin한 고객이다.

by SSuperWasabi

신년 키트의 스토어 쿠폰이 한 해 첫 스타트를 기분 좋게 시작해 주었습니다.


1월 들어 매일 아침, 회사로 배송되는 컴투스 스토어 상품들을 보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사진처럼 매일 임직원 분들의 주문해 주신 상품들이 배송이 이어지고 있어요.


평소에는 크지 않던 임직원 구매가 약 30% 이상으로 크게 늘었는데요. 신년 웰컴키트와 함께 제공된 할인 쿠폰이 이런 변화를 만들어냈습니다. 사실 판매 증가보다 더 반가운 건 임직원들의 피드백입니다. 우리 IP와 상품을 가장 잘 이해하는 분들이기에, 세세한 개선점을 제안해 주시고 주변에도 자신 있게 추천해주고 계십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 저희 브랜드 스토어가 할 수 있는 긍정적 기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단순한 판매 채널을 넘어, 임직원들이 자사 브랜드를 더 깊이 이해하고 경험하는 공간으로 발전할 수 있다는 걸요. 신년 웰컴키트에 스토어 쿠폰을 제안해 주신 공간문화팀에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더 다양한 방식과 콘텐츠로 임직원들께 좋은 경험과 브랜딩을 시도해 보면 좋겠다는 바람이에요.


여러분의 회사는 어떤 방식으로 임직원 브랜딩을 하고 계신가요?

특별히 효과적이었던 경험이 있다면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함께 배우면 좋겠어요.


#임직원브랜딩 #브랜드경험 #컴투스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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