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빛꿈맘 Oct 21. 2022

아침산책 포근한 가을 날씨

아침에 아이들 모두 등교하고

집에 걸어오며 동네 한 바퀴 산책은 했어요

오늘 엄청 포근한 가을 날씨네요

초등 1학년 막내 아이 학교에서 1학년

친구들 담임선생님과 함께

원적산 숲 체험 아침 일찍 출발했는데요

날씨가 정말 좋아서 저도 덩달아

기분이 좋네요 

아이들 초등학교에도 장미꽃이 피고 지고 피고 지고

핑크 화이트 빨강 노란색 장미꽃이 아직도

피어있답니다

이 꽃은 이름을 모르겠네요

너무 예쁜 아름다운 꽃 감사드립니다

아침부터 예쁜 꽃 보며 마음 힐링

여기 계시는 분들께도 보여드리고

함께 공유하고 싶은 마음에

부지런히 사진을 찍었답니다

길가에 피어있는 예쁜 꽃나무 감사드립니다

아침햇살이 눈부시게 아름다워요

 정말 며칠 동안 아침저녁 춥더니

오늘은 아침에도 정말 포근한 날씨네요

따뜻한 아침 햇살에 감사드립니다

예쁜 국화꽃나무 감사해요

잘 가꿔주시는 분들 덕분에

 이렇게 예쁜 꽃 감상할 수 있어서

무한 감사드립니다

올해는 추위가 조금 빨라서 그랬는지

어느새 시들어진 꽃들도 많았어요

아침이슬 송골송골

싱그러움 가득해요

옹기종기 예쁘게 모여있는 국화꽃 나무들

예쁜 국화꽃 감사드립니다

옹기종기 모여있는 예쁜 국화꽃 나무들

너무 예쁩니다

세상에나 예쁜 수국 꽃나무가 아직도 예쁘게

피어있더라고요


감나무에 감들이 주렁주렁~~~

예쁜 맨드라미 꽃나무

감사드립니다

어린 시절 시골집 동네 길가에서

많이 마주칠 수 있었던 맨드라미 꽃나무

추억 돋네요

동네 어르신 댁 화단에 예쁜 주황빛 장미꽃이 몽글몽글 피었어요 너무 예쁘네요

 

따스하고 포근하고 가을 햇살 아래

한없이 서있고 싶은 마음입니다

모든 분들 즐겁고 행복하 금요일 보내세요


빙문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의 설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