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빛꿈맘 Jun 24. 2022

할머니 감사드립니다

오늘 아침에 잠시 외출 볼일 보러 옆동네 나왔다가 지나오는 길에 마주친 예쁜 접시꽃

예쁜 접시꽃 정말 멀리서도 눈에 띄었어요

더 가까이

더 가까이 걸어가서 열심히 사진을 찍고 있었어요

앗 그런데 지나가시던 할머님께서

"예뻐 이렇게 하는 모습이 너무 예뻐"

ㅎㅎ 꼭 손녀딸에게 말씀하시는 것처럼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는 감동적인 순간이었어요

처음에는 저보고 하시는 말씀인지 몰랐어요 ㅎㅎ 그런데 저보고 하시는 말씀이신지 늦게서야 알아들었어요 세상에나 예쁘다고 해주시니 또 얼마나 감사하던지 모른답니다


별빛꿈맘:"어렸을때 시골에서 친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살아서 저는 할머니 할아버지 마주치면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저희 할머니 생각도 많이 나고요"


할머니:"내 나이가 92살이에요"

별빛꿈맘:"어머나 정말요 80대 초반으로 보이세요 정말 정정하시고 동안이세요 너무 고우시고요 멋쟁이십니다"



 

정말 할머님께서는 엄청 동안이셨어요

그리고 옷도 곱게 입으시고요

목에 하신 연핑크빛 스카프가 정말 멋지게

잘 어울리셨어요♡

자꾸만 저보고 꽃 사진 찍고 있는 모습이 너무나 예쁘다고 칭찬해 주셔서 조금 부끄럽기도  하고

정말 행복했어요 히히힛

감사드립니다 할머님♡


별빛꿈맘:"할머니 늘 건강하시고요 살펴가세요"

할머니:"고마워요 하나님 믿고 축복받아요"

별빛꿈맘:"네 감사드립니다"


그렇게 할머니와 우연한 만남이 너무나 귀하고

감사함 가득 정말 행복한 순간이었어요


다음에 또 길가다가 할머님 마주친다면 더더욱 기쁜 마음으로 인사드리고 싶어요 할머니 늘 건강하세요 축복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봄봄봄 봄이 왔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