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빛꿈맘 Jul 28. 2022

이렇게나 커다란 수박은 또 처음입니다만

(별빛꿈맘)사장님 이거 몇 키로예요
10키로 정도 될까요?

(슈퍼마켓 사장님)네 아마 10키로 넘을 거예요

(별빛꿈맘)우와 정말요 엄청나네요
이렇게나 큰 수박은 처음 봅니다

(슈퍼마켓 사장님)하하하 네

하고 웃으시며 수박 키로 수를 재어 주시는 슈퍼마켓 사장님 정말 수박은 10키로가 훨씬 넘었어요 정말 놀라웠어요


집에 수박이 떨어졌어요

화장실 형광등도 나가고요


어제 화장실 형광등 구입하러 동네 철물점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발견한 먹음직스러운 수박 득템


자전거 끌면서 함께 따라 나온 첫째 아이 자전거 짐칸에 다가 슈퍼마켓 사장님이 수박을 복숭아 박스에 넣어서 박스테이프로 잘 묶어 주셨어요

(수박 배달이 따로 안되어서요)

친절하신 슈퍼마켓 사장님 감사해요





아이가 핸들 잡고 자전거 운전하면서 걸어가고 저는 뒤에서 수박 박스를 안전하게 잡으면서 집까지 수박

안전하게 잘 옮겼네요


둘이 그러고 걸어오는데 너무 웃겨서 계속 배꼽 빠지게 웃음이 나오더라고요 큰아들 고생했쩡 고마워 아이에게 고생했다고 고맙다고 말해 주었어요

오늘 용돈도 2천 원 주었네요



더운 여름날에는 냉장고에 시원하게 해 놓았다가 먹는

수박이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맛있는 수박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더운 여름날 모든 분들 힘내시고요

즐거운 7월 되시기를 바랄게요 축복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할머니 감사드립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