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아라
어쩌다 결혼, 어쩌다 엄마. 여성과 아이들을 사랑하고, 교육과 돌봄의 공동체와 함께 성장합니다. 사람, 책, 경험, 가르치지 않는 교육에서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행복해지리
[브런치] 밋밋한 삶에 글무늬를 넣어보는 중입니다/ [블로그]탄탄한 공부근육을 키우는 집공부 글을 씁니다/ [20년차 고등 교사] + [14년차 부모]= ♡ 집공부 전문가 ♡
팔로우
Iris K HYUN
낯선 길 위에서 방황하는 누군가에게 괜찮아, 걸어봐. 길이 될 거야.라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다. 유어아이즈 대표 곽현 brighthyun1111@gmail.com
팔로우
오수민
오수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쓰는 사람 효주
쓸모없는 기록들이 쌓여 어느 날 그 쓸모를 발견하게 될 날을 기다립니다. '우리는 일요일 오후에'를 공동집필하였습니다. 책이 있는 일상에서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책미녀
책미녀의 브런치입니다. 읽고 쓰고 운동하는 사람입니다. 그림책과 사랑에 빠진지 8년이 되어갑니다. 그림책과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평균율
물리학자이며, 소설과 고전 음악 덕후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최리나
글 쓰는 것보다 생각하는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상처 받지 않는 관계의 비밀>와 <나는 왜 남의 눈치만 보고 살았을까?>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Nini
유행에 살짝 느린 작업자. 무언가 끄적거리는 것과 옆에 두기 좋은 책, 그리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좋아해요. 충실하고 충만한 삶을 위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팔로우
콘월장금이
한국, 호주, 캐나다, 영국을 거쳐, 지금은 영국 시골집에서 홈살롱을 열고 피부미용과 새로운 도전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상한이상
이상한 이상을 가지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시골생활자
시골생활자의 글쓰기 연습장
팔로우
김버금
작고 오래된, 그래서 오래 머물러야 마주칠 수 있는 것들을 좋아합니다. 제주에서 편지 가게 <이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로 늦은 밤에 씁니다.
팔로우
이하루
lizmare84@gmail.com
팔로우
주원
대학과 대학원에서 천문학을 공부하고 시립 천문과학관과 천문학 교육회사에서 일했습니다. 지금은 고향인 제주도로 돌아와 어머니와 별을 보고 삽니다. 가끔 농사도 짓고 글도 쓰면서요.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선아키
사진 찍는 건축가. 스튜디오스투키에서 공간을 디자인하고 띵크오브미에서 공간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좋은 공간이 생기면 더 나은 도시가 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음
결국엔 사람 이야기. 말 너머의 감정을 이해하려 합니다. '당신의 계이름'을 썼습니다. 내 힘든 말이 누군가의 쉬운 편견이 되지 않길 바랍니다. sks9396@naver.com
팔로우
정안나
책을 읽고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