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민사소송에 대해서 물어볼라고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김세라변호사의 네이버지식인iN 법률상담 다시보기 입니다.



https://blog.naver.com/startlrah



   


질문, Question>

                                                

제가 어재 어느 사이트 에서 가입 했는대요                  

다음날 카톡이 날아 왔어요


그런대 그 사람이 자기는 전업주부 라면서 소개 하더라구요.


저보다 나이는 3살 많구요


이야기를 하다 보니까 사진을 보여 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사진을 보냈어요


그런대 갑자기 사이즈를 물어 보더라구요 그 이후 여러 이야기를 하다가 보여 달라는거에요.


그래서 저는 그냥 사진을 찍어서 보여 줬어요


아참 그전에 갑자기 성적인 대화를 갑자기 시작했어요. 여성 쪽에서 먼저요 저는 그 페이스에 같이 하게 됐구요.


대충 이런 내용들인대 이거 민사소송에 올라갈 확률같은거 있나요?






전문가 답변, Answer>

                                                                                                                                                                                                                                                                                                                 

안녕하세요. 로시컴-네이버 지식iN 상담변호사 김세라 입니다.


민사문제가 되기는 쉽지 않고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위반(통신매체이용음란)죄의 문제는 있을 수 있습니다.


상세한 것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m.blog.naver.com/startlrah/221727630877
















작가의 이전글 고소장 사문서위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