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사유의 시간 : 이화루애 X 아티스트 프루프


아티스트 프루프 x 스테이폴리오의 첫 번째 프로젝트

이화루애 X 아티스트 프루프


이화루애와 아티스트 프루프가 만나 여행을 제안합니다.

여행의 기분 좋은 기억이 깃든 물건과 공간을 즐겨보세요.



시간의 사유


아티스트 프루프 숍은 예술적이고 실용적인 오브제를 전시, 판매합니다. 스테이폴리오와 함께, 이화루애 1층에 팝업 갤러리를 오픈합니다. 아티스트 프루프와 협업한 소품과 아트웍은 오프라인 상점에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와 상관없이 숙소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전시 공간을 프라이빗하게 오픈하고 있으니, 제품 구입과, 작품 감상, 도시 서울의 멋진 야경을 함께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스테이폴리오와 아티스트 프루프는 <이화루애>가 위치한 이화동이 품고 있는 역사와 문화, 사람들의 이야기를 수집해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제작한 오브제와 실용적인 소품 그리고 공간의 온도와 향까지 감각의 모든 요소를 통해 여행의 관점에서 이화루애 공간을 새롭게 구성하였습니다.



이화루애 로고


한글 ‘이화루애’를 구성하고 있는 자음과 모음을 도형화해 패턴으로 재해석했습니다. 패턴으로 완성한 아트웍을 통해 걸개 그림, 모빌과 같은 오브제로 제작했고 또한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쓰임이 있는 테이블 매트와 코스터, 러그, 쿠션 등을 제작해 실용적이고 다채로운 공간으로 완성했습니다.



이화루애 노트 & 이화루애 마스킹 테이프


이화루애의 아트웍을 활용해 제작한 노트입니다. 한양도성의 돌담을 표현한 노트의 띠지는 북마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리소 인쇄 특성상 물에 쉽게 번지고 또한 잉크가 묻어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한글 이화루애의 자음과 모음을 도형화한 아트웍과 이를 다시 해체 후 완성한 패턴입니다. 마스킹 테이프 특성상 떼었다가 다시 붙일 수 있고, 자국이 남지 않아 여러번 재접착할 수 있습니다. (패턴과, 한글 아트웍 중 1개 상품이 제공됩니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특별한 하루, 이화루애


한양도성 가까이에 있는 매력적인 공간, 이화루애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입니다. 1층의 오픈키친에서는 최대 6인까지 파티가 가능하며, 2층의 창밖으로는 멋스러운 적산가옥의 지붕구조와 서울이 내려다 보입니다. 멀리 떠나지 않아도 복잡한 도시를 떠나온 것 같은 고즈넉한 공간에서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이화루애 X 아티스트 프루프 숍

PROMOTION



Edited by STAYFOLIO



이화루애 X 아티스트 프루프 숍

스테이폴리오 프로모션


기간 : 2019. 3. 7 - 3. 21

숙박 가능일자 : 2019. 3. 7 - 6. 6

혜택 : 10% 할인 & 웰컴기프트(이화루애 노트와 이화루애 마스킹테이프 세트)


이화루애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때로는 느긋하게 : 제주토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