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마음 깊이 기억하는 제주의 추억 : 코코로 오보에


편안함을 오롯이 누릴 수 있는 공안

코코로 오보에


여행의 설렘이 시작되는 제주 공항,이로부터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코코로 오보에(KoKoro Oboe)’가 

있다. 이곳은 아름다운 이호테우해변을 곁에 두며 제주 특유의 반짝이는 풍경을 선사하는 곳이다.  

코코로 오보에는 누군가의 진정한 휴식을 떠올리며 일본식 정원과 독립적인 자쿠지를 구성했고,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여러 장치들을 공간 곳곳에 심어두었다.



코코로 오보에의 외관은 초록의 나무와 돌담 그리고 나무 울타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존재감을 내보이고 있다. 내부로 첫 발을 내디디면 넓은 거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이곳은 휴식과 다이닝을 위한 공간으로 다다미와 너른 주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방에는 넓은 테이블과 키친 공간이 있고 창 너머로는 자연이 비친다.



코코로 오보에의 침실은 다른 공간과 마찬가지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너른 창이 있다. 독특한 점은 매립형 매트리스를 선택하여 단차 없이 미니멀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했다는 점이다.



정갈함을 담은 이 침실에서 햇살의 움직임을 가만히 느끼며 안온한 쉼의 시간을 가져보자.



별채는 실내 욕조만을 위한 공간으로, 4인 가족을 품을 수 있는 너른 크기를 가지고 있다. 



창을 통해 정원의 고요한 풍경을, 천창을 통해 제주의 하늘을 바라보며 진정한 휴식의 여운을 마음 깊이 새겨보는 건 어떨까.



Edited by STAYFOLIO

Directing by 김태훈

Photo by 윤태훈



코코로 오보에

스테이폴리오 프리오더


기간 : 22. 9. 2 - 9. 9

혜택 : 10% 할인


코코로 오보에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자연과 함께 쉬고 또 쉬고 : 대정연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