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한없이 여유로운 여름날의 기억처럼 : 필원스테이


따스한 햇살이 머무르는 집

필원스테이


제주 동쪽 함덕리의 조용한 마을, 골목 깊숙이 필원 스테이가 자리하고 있다. 



필원 스테이는 여름날의 따사로운 햇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공간이다. 낮은 지붕에는 볏짚을 덮고 공간은 빈티지한 아이보리색으로 통일하여, 마치 내려오는 햇살의 온기를 고스란히 머금은듯하다.



필원은 ‘필’과 ‘원’ 두 독채 객실로 구성되어 있다. 필 공간은 깔끔하고 미니멀한 구성으로 어떠한 시각적 방해요소 없이 휴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침실은 야외 정원과 연결되어 있어 은은한 햇살과 기분 좋은 바람 아래 낮잠을 청하거나 조용히 책을 읽기에 좋다. 



원 공간에는 야외에 커다란 온수풀과 핀란드식 사우나가 마련되어 있다. 수영장과 사우나를 오가며 느긋하게 휴식하는 시간을 가져봐도 좋겠다. 



필원의 두 공간은 연결 통로를 통해 여러 명이 함께 전체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넓은 다이닝 공간에서 함께 식사를 하거나 야외 테이블과 수영장 근처에 둘러앉아 소소한 대화를 나눠보면 어떨까.



함덕 마을 골목 곳곳에는 독특한 카페와 식당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필원에서 도보 10분 거리에는 함덕해수욕장이 위치해있어 스테이에서 휴식을 취한 후 가벼운 산책을 즐겨보자. 각자의 기억 속에 그저 여유로웠던 여름날의 모습처럼 필원에서 천천히 흘러가는 시간 그대로를 만끽해 보길 바란다.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소호디자인

Photo by 강은지


필원스테이

지금 예약하기




스테이폴리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이를

PRE-ORDER 에서 만나보세요.


신규 스테이를 예약하고

할인, 웰컴 기프트 등 다양한 혜택도 누려보세요.


PRE-ORDER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편안함에 이르는 도심 속 한옥 : 스테이 지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