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7
명
닫기
팔로워
117
명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비바
김비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hary
안녕하세요, Shary입니다.
팔로우
생트림
생(生)트림. 살면서 나에게 들어온 공기를 내 밖으로 배출해 내 안의 공간을 확보하는 행위. 내 안의 작은 공간을 만들어, 역류하거나 토하는 현상을 예방하는 행위.
팔로우
월오억디노
"꿈은 크게, 노력은 그에 걸맞게" 언젠가 월 순수익 5억원 이상을 버는 디지털 노마드가 되는 게 목표인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스틸 썸머
인생을 사계절에 비유하면 아직은 여름이다. 영화 없는 일상을 상상할 수 없지만 그렇지 않은 일상도 일희일비 하면서 보내는 중이다.
팔로우
쿨리오
쿨리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무질서 속 질서
외국계 기업과 스타트업에서 10년의 경력을 쌓은 후, 육아휴직 중입니다.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열며 일상의 무질서를 직면하고, 그 속에서 질서를 찾아가는 여정(성장통)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안치원
안치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김관우
김관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현민
최현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커피대신차를
.
팔로우
폰 브라운
폰 브라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자스민
누구나 피해 갈 수 없는 갱년기는 저에게는 고마운 친구입니다. 이 친구로 인해서 나를 자세히 들여다 보며 마음안에서 움직이는 꿈틀거림을 부족하지만 글로 표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황형원
황형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하랑
현) 남편 간병녀/유방암 환자/디스크 환자/출간작가/법률사무소 사무장/오르간 반주자/유튜버/상담사
팔로우
삼십칠등
삼십칠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임진우
임진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동진
이동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현캐빈
현캐+캐빈. '현캐'는 현대캐피탈의 줄임말이고 '캐빈'은 현대캐피탈 챗봇 캐릭터의 이름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