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두시산책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림 Jul 26. 2023

이유 없는 날

일상기록 프로젝트

유림 일상기록 프로젝트 <두시산책 : 이유 없는 날>


이유 없는 날


이유 없이 

눈물나는 날이 있었다


구름 한 점 없는 화창한 날

무심히 돌아본 차창 밖 풍경에도

우연히 들어선 골목길에서도


이유 없이 눈물이 났다


그런 날이 

꽤 자주이던 시절이 있었다


자주 가던 곳들이 하나 둘 문을 닫고

입에 달고 부르던 이름들을 하나 둘 삼켜야만 했고

유행가 가사들은 모두 내 이야기 같던


그런 날에는 

유난히 눈이 시렸다


그럴 때면

눈에 힘을 빡 주고

하늘로 향해 고개를 들어올렸다


좋은 방법은 아니었다

눈이 더 부셨다


이제 와서

그런 시간들을 살피니

이유를 알 것만 같다


이유 없이 

눈물 나는 날은 없었다






#2023 #일상기록 #프로젝트

#두시산책 #유림산책

#사진에세이 #포토에세이

#공감에세이 #이유없는날

#이유없이눈물나는날



매거진의 이전글 가끔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