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닥짱 Mar 06. 2024

1년 만의 재도전으로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그간 전자책도 발간했고 링크드인 팔로워도 만 명이 되었습니다

오늘 드디어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23년 3월 14일 브런치 작가에서 탈락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었는데, 거의 1년 만에 재도전을 해서 당당히 작가가 되었네요. 감회가 새로운 것 같습니다.

그럼 1년 동안 어떤 변화가 있었길래 브런치스토리에서 저를 작가로 인정해주었을까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1년 간 2개의 변화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첫 번째는 링크드인에서 꾸준히 퇴사, 이직, 커리어 관련 글들을 포스팅하며 팔로워 1만명이 되었다는 것이며, 두 번째는 얼마전 <원하는 기업에 합격하는 노하우 다섯가지>라는 전자책을 혼자 작성해서 발간했다는 것 입니다.


제 링크드인 프로필과 전자책에 대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링크드인 프로필(일촌 환영합니다) : https://www.linkedin.com/in/leesanghak/

크몽에서 판매 중인 전자책 : https://kmong.com/knowhow/gig/550938


위 두 가지의 활동이 레퍼런스가 되어서 이번엔 브런치 작가로 선정된게 아닌가 하네요.


1년 만에 재수에 성공한 만큼 앞으로 브런치에서도 퇴사, 이직,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들과 함께 요즘 즐겨 읽고 있는 책과 관련된 내용들도 함께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리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 수 있는 글들을 발행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