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습작노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테르담 May 12. 2019

[작사] 이별이 고마워

너무 깊은 사랑은 사랑이 아닙니다. 거기엔 내가 없으니까.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은 아프지만

결국 나를 맞이하는 아름다운 순간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

결국 나를 위한 일입니다.

내가 행복하고자, 내가 웃고자.

너무 깊은 사랑은 사랑이 아닙니다.

거기엔 내가 없으니까. 나를 잊고 마니까.

그래서 때론, 이별이 고맙습니다.



- 이별이 고마워 -


작사: 스테르담

작곡:


[Verse 1]


세상이 무너질 것 같았어

차가운 너의 이별의 말

가시 돋친 그 말에 쓰러진 나

모든 걸 주었던 후회의 날


너를 잃고 난

무엇을 할까

어떻게 살까

많이 걱정했는데


네가 떠난 그 자리

꽃이 피더라

죽지 않더라

살아 내더라


[후렴 1]


세상이 무너져 내리고

나를 찾았어


네가 떠나고 나니까

내가 보이더라


너를 사랑하느라

잠시 잊었던 나


왜 그토록 헤매었을까

뭘 그토록 바라 왔을까


너에게 바란 건

결국 나의 행복


내가 행복하려고

너를 사랑한 거야


[Verse 2]


모든 게 떠날 것 같았어

차곡차곡 쌓은 너와의 추억

아름답게 간직하던 그날의 너

그걸 바라보던 그날의 나


너를 잃고 난

무엇을 할까

어떻게 살까

걱정 많이 했는데


네가 떠난 그날에

꽃이 피더라

죽지 않더라

살아 내더라


[후렴 2]


마음이 무너져 내리고

나를 찾았어


추억이 사라지고 나니까

내가 보이더라


우리 사랑하느라

잠시 잊었던 나


왜 그토록 사랑했을까

뭘 그토록 좋아했을까


너에게 바란 건

결국 나의 행복


내가 행복하려고

너를 사랑한 거야


[d Bridge]


내가 어리석었어

나를 잊었어


너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

나를 사랑했어야 했는데


너에게 고마워

이별에 고마워


모든 게 떠나고

나만 남았어

나를 만났어


[후렴 3]


마음이 무너져 내리고

나를 찾았어


추억이 사라지고 나니까

내가 보이더라


우리 사랑하느라

잠시 잊었던 나


왜 그토록 사랑했을까

뭘 그토록 좋아했을까


너에게 바란 건

결국 나의 행복


내가 행복하려고

너를 사랑한 거야




그래서 난,

너와의 이별이 고마워

매거진의 이전글 [작사] Worst Seller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