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고 설레는 모임
스테르담 인사이트 나이트
12월 5일
즐겁고 설레는 모임이 기획되었습니다.
제 글쓰기 강의를 수강해 주신 분들과의 시간. 코로나가 아니었다면 진작 진행되었을 자리지만 모든 것엔 때가 있다는 걸 돌이키면 또 이번이 최적의 순간이 아닐까 합니다.
'스테르담 인사이트 나이트'의 목적은 '선하고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자리입니다.
저는 말을 줄이고, 다른 분들의 말을 듣고자 합니다.
특히, 제 강의를 함께 하신 분 중 자기만의 영역을 멋지게 개척해 나가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정말 대단하신 분들이라는 걸 느끼고, 그분들과 함께 글 쓰고 콘텐츠를 만들어 가고 있다는 게 정말 뿌듯합니다.
그래서 제가 세 분을 선정하여 강의 요청을 드렸고, 흔쾌히 모두 수락을 해주셨습니다.
글쓰기를 시작하고, 자신의 콘텐츠를 만들어 확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어주실 예정입니다.
글쓰기의 열정을 가지고 독립출판 하신 분의 이야기.
사람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호텔을 세우고 싶어 사비로 호텔 리뷰 하시는 분의 이야기.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현실화하고 계신 분까지.
각자의 삶을 멋지게 개척하는 이야기를 기대하며, 저 또한 마음이 설렙니다.
'스테르담 인사이트 나이트'는 현재 제 글쓰기 강의를 들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지만, '선하고 강한 영향력'을 나누기 위해 조금씩 범위와 시기를 확장해 나가려 합니다.
우리 주위에 있는, 자신의 삶에 열중하는 모든 분들의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성장하는 자리로 만들겠습니다.
잘 준비하고, 잘 나누어 인사이트한 그 밤을 지나 얻은 것들의 소식을 다시 곧 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