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of Merak Jan 22. 2019

여유자유 일본여행 - 친구와 함께  첫째날

히가시야마 도쿄, 도쿄타워 원피스, 아사쿠사 센소지. 아메요코시장카와미야


여유로움을 주제로 떠나는

일본 자유여행 3박4일

그 첫날은

히가시야마 도쿄에서의 점심식사와

도쿄타워 원피스 테마파크

그리고 도쿄타워 전망대

이어 찾아간 아사쿠사 센소지

그리고

아메요코 시장 키와미야에서의 저녁식사

숙소는 신주쿠 워싱턴 호텔


▲이른아침 비행기라..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에서 하룻밤이를^^
▲호텔 씨카페 마감시간 때문에.. 도착하자마자.. 마구마구 먹었따요~~^^
▲허기진 배를 채우니.. 조으다요 조아^^
▲숙소가 공항뷰라 그런가.. 그래.. 낼.. 가는구나.. 생각들었다요..
▲빼꼼~~^^
▲므이 촌아들이 부꾸루운기 있겠싸^^ 동이 만나려구 호텔로비 수면바지로 점령 중!!!
▲규동이네 가족과 합류^^ 치맥에 치콜에 밤이 깊다요^^
▲7시45분 비행기라.. 일찍 기상~~
▲추운날 공항까지 걸어가나 했는데.. 다행히 호텔 셔틀버스 운행^^
▲기분조은 출발인가.. 싶었는데..^^
▲발권에서.. 문제가 ㅎㅎ ㅎㅎ ㅎㅎ

울딸라무 묘경의 영어이름에서..

여권에는 SON인데..

항공권에는 SONG로 되어 있어서..

발권이 안되는 상황..

동이가 처음 티케팅 한 곳에서도

수정이 안된다고 하고..

묘경이는 못가는 건가..

싶었는데..


다행히도

ANA항공사에서

바로 발권이 가능한데..

왠걸..

가는 티켓은 이코노미가 되는데..

오는 티켓은..

비즈니스 밖에 안된다고 함 ㅎㅎ ㅎㅎ


동이 왈..

"삼촌은 비즈니스 한 번도 안타봤싸~"

쿨한 동이가 바로 티켓팅해서..

묘경도 갈 수 있게 되었다요^^


비행기 출발 시간 보다

2시간 정도 먼저 도착하라는

이유가 있음이다요

무슨일이 어떻게 생길지 모르고

융통성이 없기 때문에

먼일 생기면

조치해야 할 시간적 여유가 필요하다요.


실은..

우리 옆에 있던

아가씨들 중 한 명이

비슷한 상황이었는데..

한 명은 비행기 못타고

돌아감..


▲그러기나 말기나^^ 출국하러 간다요 우린^^
▲뱅기 기내식이 있지만.. 그래도 가볍게 배를 채우고서리~~
▲은미씨랑 묘경이랑.. 이쁘네 이뻐^^
▲민영재수씨.. 가현이.. 수연이.. 동이도.. 이쁘네야 이뻐^^   
▲그래.. 이제 가는구나요^^
▲뱅기타고~
▲맛난 것 먹으며.. 가자! 가자! 가자가자가자!!!
▲역시.. 지성인은.. 언제나 책을 가까이 한다니~~^^
▲뱅기가.. 뜨고.. 뱅기가.. 내리고.. 인스타그램 스타 원주도 함께^^
▲일본.. 역시나 가깝고도 먼 나라.. 은미씨와 일본을 다시 그리고 함께 오는데 18년이 걸렸다요 ㅎㅎ 
▲인물사진을 중요시 여기는 동이와.. 민영씨^^
▲이젠.. 일본에서 생활하는 큰 딸라무 혜민이랑.. 이젠.. 일본사람 다 되어 버린 친구 승아.. 반굽다요 반구와~~
▲자~ 일본으로~ 들가자~

예약해둔 렌트카를 찾으러 가야 하는데..

구글 지도를 보니..

전철을 타고 가야하는데..

그렇잖아도..

제 1 공항이니..

제 2 공항이니..

해서..

승아랑도..

개우 만났는데..

ㅎㅎ ㅎㅎ


이래 저래 길 찾는 사이

승아가 살짝 코너 돌아 보니

거기에 렌트카 직원이 있드라요 ㅎㅎ ㅎㅎ

그르니.. 면장도 알아야 해먹는다니^^


▲일본여행 하나 팁을 드리자면.. 일본공항직원들 중 가슴에 태극기가 보인다면.. 그 직원분은 한국어를 할 줄 안다는 얘기다요^^
▲공항에서 렌트카 빌리는 곳까지는 기사분이 픽업하러 오니.. 참 조으네^^
▲우리는 사람이가 9명이라서.. 대빵 큰 차를 빌려야 했는데.. 저 차를 운전하기 위해서는 우리나라 1종 대형면허가 있어야 한다요. 그거 없음 렌트 안해줌.
▲동이가 사진이를 막 찍어대는 줄 알았는데.. 움짤용으로 쓸 수 있으니 막찍는게 아니었네야^^
▲메이지 신궁을 가려고 했으나.. 렌트하는데 시간도 걸리고.. 배도 고프고 해서.. 바로 밥 먹으러^^ 히가시 야마 도쿄^^
▲우리는 사람이 많은 지라.. 1층 방으로 갔다요~
▲1인당 3500엔.. 그러니.. 3만5000원이 넘어 간다는긴데.. 점심을 이곳으로 정한 이유가.. 첫 식사를 고급지게?? 하고 싶었다는^^ 튀김이며.. 나베며.. 도미찜이며..
▲값이야 그렇다 쳐도.. 방어 안좋아하는 은미씨가.. 방어 맛있다는 얘기를 하는 걸 보면.. 맛나네야 맛나..^^
▲히노끼로 만든 사케 잔도 좋았지만.. 병삐루 맛도 참 조으드만^^ 다행이다요 가현이 수연이도 조아라 하는 듯 해서^^
▲하긴.. 승아며.. 동이며.. 너희들이 있어 좋았던 게지.. 나는..^^
▲기나저나.. 내껀 누가 다 먹은기나야.. 동이꺼랑 승아꺼랑은 마이 남았는데.. 내꺼만 싹 비워졌짠가

승아한테.. 맞을뻔 함..

아니아니..

여자들 모두에게 맞을 뻔 함 ㅎㅎ

승아말로는 디저트로

녹차아이스크림과 보리아이스크림이

나온다고 했는데..

보리차가 나와서리..

그게 디저트 인가 보다 하구..

주섬주섬 식당을 나가고 있는데

승아는 끝까지 기다려 보라고 함..

믄 승질이가 그래 급하나고..

진득하게 기다래 보라고..


그 얘기 듣더만..

모두.. 진득하게 기다림..


ㅎㅎ

그니깐..

정말 디저트가 나온다요..

겁나 맛나다구~^^

그냥 갔으면 후회했을 거라구 ㅎㅎ ㅎㅎ


▲일본이 운전이는 힘드라 힘드라.. 깜빠기를 캐야 하는데.. 자꾸 와이퍼가 올라감 ㅜㅜ
▲인물사진을 중요시 하는 동이가 도쿄타워를 찍는 방법^^
▲밥 먹고 도착 한 곳은 도쿄타워
▲원피스 덕후인 묘경이를 위해^^ 도쿄타워 원피스 테마파크로 ㄱㄱ!!
▲직원 설명은 승아가 들어서.. 다시 우리에게로 통역^^
▲먼말인지 몰겠지만서도.. 들가자~~
▲역시.. 원피스는.. 아그들이 조아하는 구마잉~~
▲민영씨.. 그리 과음 해도 되겠싸??
▲므이나야.. 내사랑 니코 로빈이랑 찌글라 그랬는데.. 동이네 가족이 어느세 뒤에^^ ㅎㅎ ㅎㅎ
▲수현이도 신이 났지만.. 어른들이가 더 신나 보임요^^
▲거 보라니~ 어른이 민영씨도 신나 있짠가~~^^ 원피스 덕후 묘경이도^^
▲인물사진을 중요시 하는 동이.. 지못미..^^
▲인스타그램 스타 원주도 함께^^
▲큰딸라무 혜민아요.. 거기엔.. 그래 얌전히 앉는기 아이라니~~
▲태권소녀 묘경.. 대련 한 판 뜰기새^^
▲이기는 므이 뱅뱅 돌잔가~~ 멀미기계잔쏘~~
▲댄싱퀸 수연이의 남다른 포즈^^ 춤 잘춰 춤 잘춰^^
▲혜민: 아! 정말! 저 아저씨들 왜저래!!
▲슬마.. 나만 발이 안닿는 기나??
▲묘경 위한 원피스?? 로빈 만난 아빠가 더 신남^^
▲므이나야.. 밀집모자 해적단 보다 더 잘하잔가.. 니들은 해물선 아들이나~~(해물선은 나중에 설명해 줄꺼니^^)
▲원피스 테마파크 구갱 후 도쿄타워 전망대로~~
▲키야~ 전망이가 믓지다야~~
▲왔으니 머거야지?? ㅎㅎ 쿠쿠다스에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라^^ 조으다요 조아^^
▲여기서 문제.. 승아 안경의 안경알이 있을까요 없을까요?? ^^
▲예빠예빠~ 잘생개잘생개~~
▲요건^^ 혜민혜민이가 직접 그려서 보내온~~^^(요런 어플이 있나벼^^)
▲해까진다요.. 므이를 머그러 가야 하지 않갰싸요??
▲그리 도쿄타워를 내려와..
▲아사쿠사 신소지 도착^^
▲7개월 전 승아랑 단둘이 왔을 때 보다.. 더 조으다요^^
▲그때엔 비오는 낮이었는데.. 밤 풍경이가 더 멋져 보이드만요^^
▲기냥 지나칠 수가 있갰싸?? 므이라도 입에 쭤 너어야 할끼 아이나~~^^
▲야는 므이이래 짭짤하나야~~^^
▲아사쿠사 밤거리 참 조으다요^^
▲머글께 있으니 더 조으다요^^ 고로케 맛집이구만^^

죠기에서는..

음식을 들고 다니면서 먹지 말라고 하더라요^^

먹을 걸 샀으면

그 가게 앞에서 다 먹고 가야 한다요^^

아니면 걍 싸들고 가든가~

외국인들이가.. 잘 모르고..

먹으면서 가면.

직원이 쫓아와서..

다시 데리고 옴요^^


▲머겄으니.. 또 댕개 볼까요?? 뒤에 보이는 문을 지나면 복이 온다해서^^
▲오로라민C로 대 히트를 친 동이가.. 일본에서도?? ㅎㅎ ㅎㅎ
▲묘경과 나는 좋은 점이가 나왔다고 하는데..
▲은미씨 점은 조금 안좋다고 해서.. 저기에 묶어둠요.. 그러면 나중에 주지스님이 나오셔서 불에 태워준다고 하네요~
▲일본 운전에서.. 구글네비를.. 넘 믿지 말아라요^^ 완전좁은 골목으로도 안내한다요^^ 아슬아슬 곡예운전은 기본으로 해야 함요^^  한손으로 운전하다가.. 깜놀^^ 급양손으로
▲므이를 봤으니.. 므이를 머거야 겠지요??
▲아메요코 전통시장에 위치한 키와미야^^
▲백종원 스트리터 파이터 도쿄 편에서.. 가장 먼저 소개된 곳이지요^^
▲소금 와규갈비와.. 양념 와규갈비.. 양념 대창만 시켰는데.. 사장님께서 한국사람 왔다고.. 서비스로 허벅지살을 주셨다요^^
▲백종원에 따르면.. 와규갈비는.. 키와미야 특제 소스에 찍어서.. 밥이랑 같이 먹어야 제맛^^ 난.. 완전 맛났는데.. 은미씨랑 묘경은 좀 느끼했다고 함요.
▲기차길.. 하부 공간에 마련된 가게.. 기차 지나갈 때 마다.. 가게에 찐한 울림의 진동이가^^ ㅎㅎ 그러기나말기나. 병삐루는 맛났다요^^
▲키와미야 사장님은 제일교포 2세라고 하시네요^^
▲창재를 채웠으니.. 아메요코 시장 한 바퀴 마실삼아 걸어 본다요^^ 승아 말로는 서울 남대문시장이라고 생각하면 된다네요~
▲가라오케^^
▲도쿄도청 옆에 위치한 신주쿠 워싱턴 호텔 도착요^^
▲침대 세개짜리 호텔은 처음이지?? ㅎㅎ
▲호텔에.. 주차가 안 되어서.. 승아집 근처에.. 주차.. 호텔근처는 주차료가 넘 비싸서리..
▲아빠 주차하러 간 사이.. 셀카 삼매경^^ 아빠는 그 시간 일본 경찰한테 걸려서 각잡고 있었는데 ㅎㅎ ㅎㅎ

일본 됴쿄의 호텔에서는

숙박을 해도

주차비를 내야 하더군요..

숙박을 해도 주차료 1800엔 

그러니.. 1만9000원 정도를 내야 해요..

그런데..

저희 차는 너무 높아서..

호텔 주차장에 들어가지 못하네요..

호텔 주차장 높이 2.1m까지만..


해서..

호텔 인근 주차장을 이용하려 했는데..

넘 비싸서리..

승아 집 근처 주차장으로 이동~


한국에서는

우회전(오른쪽 차선으로 달리니) 할 때

직진 신호와 상관 없이 우회전 할 수 있거든요


그런데

일본에서는

좌회전(왼쪽 차선으로 달리니) 할 때

직진 신호에서만 좌회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것두 모르고

빨간불 일 때

좌회전을 했는데..

경찰님이가 딱 보고!!

위용!위용!


면허증을 달라고 하는데..

하필이면 숙소에 놓고 와서리..


승아가..

호텔까지 겁내 뛰어 갔다 왔지요..


일본경찰..

면허증을 보더니..

걍 훈방조치 해 주네요~


▲주차료가 비쌀 거 같아서리.. 승아네 집 근처에 주차했던 건데.. ㅎㅎ ㅎㅎ 택시비가 만만치 않게 나옴 ㅎㅎ ㅎㅎ
▲일본에서의 첫 날, 모두모두 수고 마났따요.. 우리가족은.. 허한 마음을 달래려.. 편의점 습격^^


매거진의 이전글 순천만 별빛축제, 아랫장 야시장,낙안읍성,드라마세트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