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of Merak Apr 05. 2019

경주 불국사 벚꽃 스쿠터대여

그냥.. 불국사 벚꽃이 보고싶었어.. 그래.. 난.. 거기가 젤 조아..

△벚꽃명소가 참 많은데.. 난.. 경주 불국사 벚꽃이가.. 젤.. 조아..

2019.04.02.


요즘.. 백수라~^^

(하긴.. 백수가 되어 더 바빠진건 사실이지만..^^)


딸아이 학교 등굣길 태워다 주고..

런닝머신 타다가 갑자기..

불국사가 가고 싶었어..

그래.. 불국사 벚꽃이가 활짝이라는 소식을 들었거든..

해서.. 런닝머신 쪼 치우고..

싸우나 간단히 마치고..


급하게.. 출발..

경주 불국사로~~^^


△경주 불국사가 제일 조은 까닭이야~^^
△좋더라.. 혼자서.. 그래.. 때때로.. 혼자 하는 여행이가.. 참 조아^^ 내맘대로니까^^
△어쩌다 경주 불국사 벚꽃^^

불국사 주차장에서만 놀았어.

응^^

불국사 안에는 안들어가구..

주차장 바로 위 벚꽃공원에서만~

나 혼자~

신나가 놀았지 머야^^


맘껏 놀았나 싶어서.. 시간을 보니까..

헉!!

점심시간이가 다 지나갔다요^^ ㅎㅎ


해서^^

일년에 한 번 이상씩은.. 경주엘 가곤 하는데..

경주에 갈때면..

항상 요석궁을 찾아갔는데..

그래서 이날두 요석궁을 갔는데 글쎄..

한정식이.. 2인 이상 가능하다구 해서..

걍 돌아왔다요..


브런치 카페 노르딕에두..

사람이가 넘 많아서리 ㅜㅜ


근데..

노르딕 근처에 스쿠터대여소가 있더라구~

언젠가 봄에도 한 번

또 언젠가 여름에도 한 번

경주 스쿠터 대여 완전 잼났었는데^^


그 기억에 바로 ㄱㄱ^^


△경주 스쿠터대여점은 많아요^^ 특히 시내에서 대여하셔야 기종이 다양해요^^
△넘 신났나?? 헬멧이가 바람에 밀려 ㅎㅎ ㅎㅎ 조그만해도 125cc ㅎㅎ 혼자 놀기에 딱이다요^^
△봄날 화창해 조으더라요. 벚꽃 활짝이어 기분조음이구^^

넘 올만에 오토바이^^

어릴때엔.. 뿅카에.. 발칸에.. 업쇼바에^^

지랄발광이었는데 ㅎㅎ ㅎㅎ

리기달리기 하면 쫓아오질 했으니 


하긴..

고등학생때엔 오토바이로 전국일주도 했으니..

군대 가기 직전에 시보레 아주큰 짚차로 전국일주 했으니..

군재대 바로 후에도 훈이랑 전국일주 했구나

그렇담 담엔.. 네번째 전국일주 잡아볼까?? ㅎㅎ


어려서도 넘 달리기달리기를 한 터라..

이날 스쿠터 눕혀 커브 도는데..

밑발판이 도로에 자꾸 스치더라요 ㅎㅎ ㅎㅎ

올만에.. 넘 조으더라요 조아^^


△하루 잘 놀았으니.. 세시간 달려 집으로 가보자요^^

여행..

특히 혼자만의 여행..

여행지의 핫플레이스도 좋고..

철저한 여행계획도 좋겠지만..


한 번의 여행, 그 여행쯤은..

걍 시간 흐르는데로..

그리 즐겨보는 것도 조으더라요^^


꼭 어디를 가야 하고..

꼭 무엇을 먹어야 하고..

그런거 없이..

가고 싶으면 가고.

잠시 머물고 싶으면 머물고..

그런 여행도..

난 조으더라요^^


하긴..

이날도..

밤늦게 저녁식사 하기 전까지..

아침에 에스프레소 한 잔 먹은게 다였으니 말야^^


사진..동영상 찍는거 그리 조아해두..

넘 신나게 노느라..

사진이나 동영상이도 별로 없다요 이번 여행^^

그런 여행이었다요..

혼자 넘 신난 그런 여행



매거진의 이전글 봄맞이 떠난 남해안여행~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