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0
명
닫기
팔로워
30
명
백재민 작가
스트릿출신 글쟁이. 넓은 스펙트럼을 지향하는 이단아. 평론과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JI SOOOP
글쓰기와 사진 작업을 통해 주로 소통하려 합니다.
팔로우
폴 클루니
사회적 약자분들을 위해 작지만 단단한 사회복지재단을 만드는 꿈을 갖고 인생의 목적지와 방향이 없어 고민 하는 분들에게 용기가 되어 주는 따뜻한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하룰
하룰의 브런치 일상에서 소통, 공감, 존중, 이해를 통해 깨달음을 얻고, 주변에서 작은 성취감을 느끼는 것을 좋하합니다. 행복은 멀리 있지 않고 가까운 곳에 있다는걸 알아가요.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에누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고 생존 보고서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로 일했고 지금은 여러 매체에 기고하면서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세상을 읽는 지식 소개
세상을 읽는데 도움이되는 지식을 소개합니다.
팔로우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소워니
자연을 바라보며 마음이 치유됨을 느낍니다. 그 자연을 담북담아 아이들과 함께 성장해 보려합니다
팔로우
소곤소곤
소곤소곤입니다. 매일 읽고 쓰고 운동하며 기적같은 하루에 감사한 마음으로 삶을 살아가려하는 평범한 일하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융글
사람사는 이야기를 다정하게 담아내고픈 융글입니다.
팔로우
강철도
2023.3.15 뇌출혈사고 후 7개월간의 재활과 운동에 집중, 11.17 완쾌 판정을 받고 살기 좋은 서울에서 새롭게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MoonA
달처럼 은은한 사람으로 살고 싶은 평생작가지망생입니다. 밤에 길이 안 보이는 이유는 길이 없어서가 아니라, 달이 없어서에요. 그래서 이름에 달(Moon)을 달고 살아요.
팔로우
몌별
일상에 대한 각자의 취향이 다름에서 삶의 매력을 느낍니다. 스쳐 지나간 일상 속 의미를 글로 되새기며, 별것 아닌 하루가 특별한 날이 되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도토리샘
아이캔대학, 아이캔IT&AI대학을 수강하고 수강 내용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글쓰기에서 위안과 힘을 얻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김정
재밌고 즐겁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제 글 자체도 그렇게 읽히기를 바라는 거죠. 참고로 여기 글은 좀더 긴 글을 쓰기 위한 여정의 일환도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팔로우
나림
불행을 행복으로 변화시키는 마법을 부리는 어루만지는 글_작가 나림입니다. 사람의 깊은 내면, 심리, 감정을 다스리며깨달음과 지혜를 나눕니다.
팔로우
김이안
주어진 삶의 모든 것들이 글감이라 믿습니다. 소소한 추억을 오래 기억하고 싶어 씁니다. 웃음과 여유를 곁에 두기 위해 씁니다. 누군가를 아끼고 사랑하기 위해, 오늘도 씁니다.
팔로우
권우진
권우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