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3
명
닫기
팔로잉
13
명
오렌
매일 조금씩 읽고 쓸 때만 궤도를 이탈하지 않고, 헛되지 않게, 충실하게, 내 삶을 살아간다는 느낌이 든다.
팔로우
테리
퍼스널 매거진에 미처 담지 못한 긴 글이 올라갑니다. 그 외 제가 쓰고 다양한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문창승
감정과 사고의 단편들을 글로 토해내야만 하는 사람이자, 누군간 읽어주겠지, 하며 미미한 관심을 바라는 무면허 시인입니다.
팔로우
햇님
제 인생은 ‘단거리 달리기’에서 ‘장거리 마라톤’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이제는 결승선만을 바라보지 않고, 호흡과 바람, 풍경 등 과정에 있는 모든 것에 의미를 두고 싶습니다.
팔로우
매일매일성장통
일상에서 느낀 것들, 일상에서 시도해 보는 것들을 철저히 주관적인 관점으로 적어봅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라기
.
팔로우
여태현
예민한 덕분에 볼 수 있는 삶의 작은 구석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Glenns Glance
(그래비티벤처스 투자팀장) 투자집행금액 기준 400억원+의 벤처캐피털리스트. 비상장-상장 가리지 않고 주식얘기라면 모두 좋아합니다.
팔로우
가은
스타트업에서 1호 직원으로 시작해 중견기업의 컬처&피플그룹 총괄 부대표로 일했고, 현재 조직운영 자문과 비즈니스 코치로 활동 중입니다. #조직문화 #리더십 #성과관리 #코칭
팔로우
싱글리스트
싱글 & 심플라이프를 추구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매거진 http://www.slist.kr/
팔로우
긴 겨울
...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