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킴익스피어
지식의 축적, 생각의 확장, 성장하는 킴익스피어
팔로우
윤슬빛
입시 지도가 익숙한 10년차 국어 교사입니다. 생각을 새기고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짱쌤
교실은 하나의 영화와 같습니다. 현실이 맞나 싶을 정도죠. 짱쌤입니다. 우리 아이들 이야기 함께 나눠볼까 합니다. 그리고 겸사겸사, 제 이야기도 해볼까 해요.
팔로우
정전
인간은 志向이 있는 한 방황한다.
팔로우
지안 Paper Frog
“베트남에서는 이게 일상이야”로컬하게 살다 못해, 현지 사람으로 오해받는 것을 즐기며 살고 있습니다. Instragram : @JIAN_PAPER_FROG
팔로우
이상하
Energy giver. 공대생 감수성 상위 1%. 도전하고 부딪히고 깨지며 느낀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영란
회사 안과 밖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뿌쌍
프랑스 유학 후 국경을 자유롭게 유영하며 살아온 20~30대를 넘어 마흔에는 한 아이의 엄마가 되기를 선택하였습니다. 뿌쌍, 이제 남은 생은 실내건축 디자이너로 삽니다.
팔로우
주드
직장생활 12년차, 회사로부터 자립에 도전중입니다. 힙합에서 동기부여받아 허슬중이며 삶의 태도와 라이프 스타일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삼각커피
그럭저럭 살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헤이민 HEYMIN
커뮤니티 디자이너 + 쓰는사람 리더
팔로우
리플러스
UI 디자인을 연구합니다
팔로우
정숙진
영국에서 번역가, 여자, 엄마, 아내, 주부로 삽니다. 생소한 영국의 문화와 그 속에서의 제 경험을 쉽고 재미있는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라즈베리맛젤리
외항사 승무원 생활 중, 여전히 인생에 대해서 그리고 내가 어떠한 가치관을 가져야하는지에 대해 고민하는 중, 결혼에 대해 공부중.
팔로우
다양
글쓰는 디자이너입니다
팔로우
윤아
크게 박수 치는 사람. 스타트업의 진심을 전하는 스토리텔러, 글 쓰는 마케터입니다.
팔로우
type n blank
type and blank. 타입 그리고 공백. 타입에 대한 수많은 이야기들.
팔로우
배지영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면』『소년의 레시피』『남편의 레시피』『범인은 바로 책이야』『나는 진정한 열 살』『내 꿈은 조퇴』『환상의 동네서점』 대한민국 도슨트 『군산』 ..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은혜
쓰는 것이 좋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