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섭카 Nov 11. 2022

빼빼로데이

1111 그림일기 웹툰

오늘은 빼빼로데이.

연애할 때는 항상 챙기는 기념일인데

연애 안 하니까 굳이..라는 생각이 강했지만.

얼마 안 되는 회사 사람들에겐

챙겨줘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빼빼로를 사고

빼빼로만 주는 건 별로 같아서 내가 찍어서 인화했던 사진에

손편지까지 눌러 담아 전달했다.


직원이 많지 않아서 가능했던 거지만

아침 일찍 나와서 고생좀했네 ㅋㅋ.

(미리 좀 할 걸!)


받으려고 준건 아니었지만

아무도 챙기지 않더라.

나는 내가 따로 사 먹어야지.

빼빼로 뭐 별거냐!ㅋㅋ


다들 해피 11일!

매거진의 이전글 요즘 관심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