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58
명
닫기
팔로워
658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오기환
오기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대정의 경제지표 읽기
자산운용사에서 연기금 자산운용 및 글로벌펀드 운용을 했으며, 증권사에서 글로벌 투자전략을, 그 전에는 보험사에서 위험관리-채권운용-해외투자 등의 업무를 했습니다.
팔로우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미변 아일린
미국 변호사입니다. 미국 대형 로펌, 한국 대기업, 글로벌 회사에서 리걸 및 컴플라이언스 업무를 담당한 경험을 바탕으로 계약/리스크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Henri
A publisher who explores the intersection of personal experience, social structure, global context.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신세진
인형작가 이은이와 소설작가 신세진이 만났더니? 웹툰탄생! <인형웹툰>찐!~
팔로우
부지러너
대기업 10년 채우고 스타트업으로 이직했습니다. 부지런함을 원동력으로 주도적인 인생을 살아가려고 노력중입니다. 오늘도 아침일찍 일어나 달리며 글을 남겨 봅니다.
팔로우
유니버스
여행, 커피, 와인, 글쓰기를 좋아하는 기술사입니다.
팔로우
명자
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nima
Anima의 브런치입니다. 윤정이라는 필명으로 단편소설집을 출간한 이후 쓰기는 게을리하고 매일 걷기만 했는데 이제 브런치를 통해 꾸준히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소똥구리
고요한 아침,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주말에는 산골 텃밭에서 호박도 심고 감자도 캐는 주말 농부입니다.
팔로우
정연주 변리사
정연주 변리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10년간 변리사로서 특허 실무를 수행하오다가 아이앤특허법률사무소를 개업했습니다. 브런치를 통해 저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촌개구리
지금, 여기, 나를 사랑하며 자유로운 삶을 살아가는 촌개구리 이야기
팔로우
책선비
아이넷 엄마, 매일 읽고 쓰는 책벌레, 독서토론 강사, 서평쓰기 애호가, 이야기 수집가. 나다운 매력으로 하루를 충실히 살아가는 만족자. 작은 일의 가치를 아는 의미부여자.
팔로우
이향
미국생활 35년째 내삶은 여전히 연습생. 그래도 괜찮아, 살아 낼 수만 있다면 '낭만 캘리안'이고 싶어.
팔로우
봄울
봄울은 ‘보물’이라는 뜻을 품은 이름입니다. 사람과 하루 속에 숨어 있는 보물을 발견하는 관찰자입니다. 발달이 느린 두 아이와 함께 상처보다 은혜를 더 오래 바라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스티븐
정보와 지혜의 라이프로그 담기. IT업계에서 30년 근무중. 삶의기록, 궤적을 이야기 합니다. 메타로그를 디지털화하고, 다시 지혜로 바꾸는 작업에 열중.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