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모두부자되는세상
모두부자되는세상이라고 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돈, 시간, 마음의 걱정 없이 잘 살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나이 50을 맞이하여 그동안 경험했던 것들을 따듯하게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여름타자기
여성, 페미니스트, 기혼자, 육아러이며 노동자. 삶의 조각보를 모으고 있어요.
팔로우
연강작가
쓰고 읽고 소통하고 알아차리는 삶을 살아가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상하이 빵변
주로 법과 문화에 관한 글을 적습니다. 참신하고 독특한 시각을 견지하면서, 브런치와 함께 성장하고픈 초보 작가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시시포스
여행 및 에세이 작가·드림 스틸러, 오래된 것과 山行을 좋아하고, 걷고 뛰고 생각하며 글도 쓰는 부지런을 떱니다. Altitude보다 Attitude를 더 중요하게 여깁니다.
팔로우
기공메자
36년간 소방관으로 재직하며 생명과 위험의 최전선에서 싸워왔다. 2024년 12월 31일 은퇴 후, 인플루언서 작가로 새 인생을 시작했다. 독서와 글쓰기로 자신을 무장하고 있다.
팔로우
김선경
김선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민경일
민경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학자
김학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나
유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절대신비
깨달음 그 이후의 풍경을 노래합니다. 인문학은 물리학과 한 점에서 만납니다. 그리하여 물리학 베이스로 철학 글 쓰게 되었습니다. '씩씩한 철학 담론’이라고 명명해 보았습니다.
팔로우
바다의별
마리스텔라입니다. 작가가 되고 싶었지만 애써 긴 글을 써본 적은 없다. 브런치가 처음 런칭되었을 때 이제는 때가 왔다고 생각했고 작가신청을 했지만 바로 퇴짜를 맞았다.
팔로우
시아파파
매일매일 틈틈히 글을 쓰는 직장인. 글을 쓰는 작가가 꿈인 한 가정의 남편이자 아빠.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방지훈
방지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하온Haon
'나'와 세상이 소통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여러 에피소드들을 나누고 소통하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