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0
명
닫기
팔로잉
10
명
자별
"자별하다 : 본래부터 특별하다. 우리 모두는 본래부터 특별한 존재입니다." 저의 자별한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여러분의 자별한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찬란
대기업 전략기획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러다 사고를 당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믿습니다. chanranfromyou@gmail.com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Sunyeon 선연
상업사진 경력 12년, 어디에나 있을법한 흔한 사진가. 전 스타벅스 파트너 (19년 06월~25년 03월) 솔직한 일상의 파편들을 마음으로 그리고, 자모음으로 옮깁니다.
팔로우
권상민
매일 1시간, 진심을 담아 글을 씁니다. 미국보험계리사로 시작해, 100억 투자받은 창업가가 되었고 이제는 매일 글을 쓰며 ‘마음을 움직이고, 결국 행동하게 만드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아타마리에
아타마리에는 마오리어로 ‘평화로운 아침’을 뜻합니다.감성과 이성이 만나는 지점에서, 인간 내면의 가장 고요한 목소리를 따라 글을 씁니다.
팔로우
회색토끼
하얀토끼였다가 공직생활하면서 때가 탄 회색토끼입니다. 요리조리 퇴사각만 보다가 요정 핑이를 만나면서 하얀 마음을 되찾고 싶어졌습니다. 나를 찾아가는 그 여정을 꾸준히 기록합니다.
팔로우
독립여행
호기심 가득한 지구별 여행자 입니다. '고객경험' '리더십&코칭' '인사이트 트립'에 대한 주제로 강연과 컨설팅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엉
일상을 기록하는 에세이스트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