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크네이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크네이트 Mar 28. 2017

봄이네요

                                                                                                                                              

- 봄이네요-


깊이 없이 떨어지는 감정에도
초현한 자연은 그저 남일인듯
누렇던 움츠림이 물찬 푸름으로...
푸름을 간직했다는 어린 맘 뿐이네요



밤이 깊어짐에 
어둠이 푸름을 가리니
차 지나가는 소리에 파도치는 바다가 그리워 지는건
어린가슴 소소한 다독임이 필요해 보이네요

판단가능성이 돌아왔네요


술을 마시는건
흐릿함을 즐기는 거네요
물으면 답은?
웃을수 있네요


갖음을 버리니
생각을 버리니
이젠 알겠네요
잘못의 탓임을..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간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