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니 Jan 01. 2023

내가 원하는 것

  딸이 얼마 전 갑자기 하늘의 별이 된 후에 내 마음에는 두 가지 생각이 공존하고 있다.

  하나는 살고 싶지 않은 마음이다. 스스로 생을 마감할 용기가 없지만 살고 싶지도 않다.

  또 하나는 내게 주어진 삶의 시간을 살다가 딸의 곁으로 가고 싶다는 것이다.

  어떤 것이 진짜 내가 원하는 삶인지 모르겠다. 다만 확실한 소망은 딸을 위한 글을 써서 책으로 내고 싶고 딸을 그리워할 수 있는 북카페를 작게라도 운영하고 싶다는 것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딸을 그리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