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독성 Jun 07. 2023

두근두근


일생을 살면서 이벤트에 당첨되는 일이 거의 없었다.

운 좋게 그로로 팟 이벤트에 당첨됐다.

일상이 두근거리기 시작했다.  


이벤트 당첨의 기쁨



언제 키트가 올까 매일 기다렸다. 바쁜 가정의 달 5월이 지났다.

드디어 6월 됐다. 기다리던 택배 상자가 도착했다.

조심스레 테이프를 뜯었다.

우와!!!!!

정성스러운 손글씨로 쓰인 이름이 반갑다.

아기자기한 소품에 웃음이 피식 나온다.  



아기자기 한 구성품



어라. 근데 뭔가 이상하다.

임파첸스. 내가 임파첸스를 골랐던가. 착오가 있나 보다.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씨앗을 심고 무언가를 무럭무럭 자라게 할 생각에 설레는 마음만 가득하다.


내용물을 하나하나 살펴봤다. 지피휠렛. 코인 물티슈 같이 생겼다. 여기다 심는 건가. 화분도 있고, 작은 컵도 있다.


물조리개는 왜 밑에 물 담는 통이 없는 걸까.

머리를 굴리며 곰곰이 생각하다. 아이들이 먹다 버린 뽀** 음료수 통을 물조리개 입구에 꽂았다. 찰떡이다.  


일단 지피휠렛에 3호의 고사리 손을 빌려 씨앗을 심었다.

새로운 시작이 두근두근 한 날이다.



새싹이 쑥 자라나길 바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