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기록가 최윤지
기자와 홍보 기획을 거쳐, 현재 제주에서 코딩학원을 운영중. ‘프로이직러’의 시선으로 제주 IB 공교육과 AI 육아의 본질을 관찰하고, 흔들려도 멈추지 않는 성장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Maven
데이터를 분류하고 분석하는 업무를 매일 하고 있지만, 아직도 데이터가 어렵고 무서운 '이류 분석가'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도정하
15년간의 직장생활을 마치고 끝없이 무언가를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무위를 지향하는 작가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아이스블루
예쁜 물건은 정말 좋아하는데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 합니다.과연…제가 적은 물건만 가지고 살아갈 수 있을까요?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쓰는 인간
삶이 ‘달지’ 않아 차라리 ‘쓰기’로 했습니다. 인간다움에 대해 생각합니다.
팔로우
일요작가
퇴근과 출근 사이에 그림을 그립니다.
팔로우
윤슬처럼
나에게 선물처럼 찾아온 아이들을 보며 남편을 보며 두 번째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워킹맘 아닌, '러빙맘'입니다.
팔로우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팔로우
담다리담
단촐한 일상과 생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여름
씁니다.
팔로우
문공
문공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심루이
매일 걷고 매일 쓰는 도시산책자이자 문장여행가/책, 음악, 영상과 함께 하는 아시아 여행/여행지 속 숨겨진 서사를 찾는 기록/감각, 인문, 의미를 채우는 큐레이션
팔로우
YYMassart
남편과 사별 후, 저를 지탱해준 것은 저의 아픔을 토해낼 수 있는 글과 그림이었습니다.
팔로우
Sienna
지난 기억과 일상을 메모합니다. 욜로족이 될 줄 알았지만 집순이가 된 전직 승무원. 파이팅 넘치게 싸우는 두 남매의 엄마. 우연찮게 달팽이 집사. 돈 버는 하숙생과 친합니다.
팔로우
강민영
글 쓰고, 글 엮는 사람
팔로우
풍선꽃언니
고려대-맥쿼리대 통번역 석사과정 휴학 중
팔로우
Scribblie
일곱살 아이와 둘이서만 떠났던 우당탕탕 영국 정착기. 런던 지자체에서 일하고 영국 학부모로 지냈던, 살아봐야 알 수 있는 이야기를 들려드렸고, 요즘은 ‘자화상’ 개인전을 연재합니다
팔로우
아르웬
사업자 등록증 가진 23년 차 편의점 야간 알바이며 남편 같은 아내와 폭탄 같은 딸을 지키는 수호신입니다. 제 글을 읽어줄 독자가 단 한 분뿐이라 해도 그분을 위해 글을 쓰겠습니다
팔로우
꽃신
좋은 곳으로 데려다주는 꽃신을 신은 덕분인지 여행자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