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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신현묵 Nov 28. 2018

굿닥, Digital Transformation

데이터 기반의 데이터 기업

IT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기획을 AI를 통해서 해야만, Digital Transformation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궁극적인 목표와 굿닥의 유저들을 위한 건강관리를 위한 기본적인 플랫폼 업체가 되기 위해서 데이터 기반으로 한 단계씩 변화 중입니다.


데이터 분석과 구체적인 브랜딩까지의 스템이 데이터를 통해서 이루어지는 환경이 되어야 하고, 데이터를 다루는 기본 부서부터 마케터와 영업직종까지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정말 필요한 가치가 무엇인지를 고민하는 집단이 되는 것이 진정한 의미의 Digital Transformation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굿닥은 고객에게 적합한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목표가 아닙니다.


그것은 스태프로 고객에게 필요한 건강서비스나 보험, 생활패턴과 주변 환경을 인지하기 위한 기본적인 흐름일 뿐이죠. 


단기적으로는 고객 충성도가 높은 광고 마케팅 플랫폼으로써의 목표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그다음으로는 굿닥을 사용하시는 모든 굿닥 유저분들에게 흥미로운 정보들과 건강을 다루기 위한 방법들을 구체적으로 나열할 것입니다.


개인의 건강정보를 다루는 것이 결코 불편하거나 어렵지 않으며,

보다 의미 있는 형태로 접근하는 것..


그것이 굿닥이 추구하는 Digital Transformation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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