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수상한호랑이 Sep 02. 2024

「멀리」 - 나태주

『꽃을 보듯 너를 본다』를 읽었다옹

내가 한숨 쉬고 있을 때

저도 한숨 쉬고 있으리

꽃을 보며 생각한다


내가 울고 있을 때

저도 울고 있으리

달을 보며 생각한다


내가 그리운 마음일 때

저도 그리운 마음이리

별을 보며 생각한다


너는 지금 거기

나는 지금 여기.




2024.9.2. 생각이 닮아있는 이는 잠시 떨어져 있다 한들.

매거진의 이전글 「나무」 - 나태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