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Coupang Design
쿠팡 디자인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이규빈
<건축가의 도시> 저자. 일과 여행의 경계를 넘나들며 낯선 도시를 탐닉하는 사람
팔로우
도쿄다반사
여러분들 마음속에 있는 도쿄는 어떤 모습인가요? 도쿄다반사는 도쿄의 감각을 만들고 있는 거리, 가게,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서윤
늘 창작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알머리 제이슨
36세에 무리하게 은퇴하여 서귀포에 살고 있습니다. 조금 얼빠진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성현
한 우물만 파면, 결국 하나의 우물만 갖게 된다는 것을 깨닫고 세상의 온갖 잡다한 것들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특히 경제와 금융, 주식 투자와 재테크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스타트업얼라이언스
스타트업얼라이언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olwrts
책《담대한 낙관주의자》《글, 우리도 잘 쓸 수 있습니다》《오래 머금고 뱉는 말》《오후를 찾아요》를 썼습니다.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
좋은비
에세이, <서른의 연애> 출간 / Instagram : @good.rain.drop
팔로우
곽미성
파리에 살고 있어요. "다른 삶", "외로워서 배고픈 사람들의 식탁", "그녀들의, 프랑스식, 연애" 를 썼습니다.
팔로우
루시
사소한 것에서 감동을 찾는 기획자. 책이 있는 공간을 사랑하며 문장 수집이 취미입니다. 아이와 같은 순수함을 잃지 말자는 낭만주의자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김까치
낮에는 서비스를 기획하고, 밤에는 작은 일들을 씁니다.
팔로우
잉지
복잡미묘한 삶의 작은 결을 씁니다 무엇으로도 정의되고 싶지 않아요
팔로우
장보현
일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김현우
hyunwoo kim | Director & runner
팔로우
이태영
물리학과 AI를 공부했고, 다양한 방식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도현구
테크업계에서 브랜딩과 마케팅을 해오고 있습니다. 유저들의 삶에 조금이라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데 큰 기쁨을 느낍니다.
팔로우
Yul
책 먹고마시고그릇하다 | 일상이 모여 인생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