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승현 Jul 21. 2024

감정일기

- 엄마 내가 밖순이인걸 오또케. 흐흐

주요 감정: 의아함, 즐거움, 괜찮음, 평온.



오늘의 워드: 별일 없음, 감사함, 살아감.



한 줄 스토리: 엄마는 내게 왜 이렇게 서울에,

자주 가냐고 물었다. 서울에 만나는 사람이

있느냐고, 엄마 아,, 나 일 때문에 가는 거잖아.

(마음의 소리) 하며. 나는 그냥 웃는다. 아하하,



연애해도 연애 한다고만 하고 그 연애하는 상대는 절대 공개하지 않을 거야. 이히히 :-)



엄마 나는 아직도 대전이 적응이 안 돼,

솔직히 이유 있게, 대전이 싫고 많이 밉기도 해.

그냥. 결혼하면 대전에서 아주 아주 

먼 곳에서 살 거야- (으헤헤...)

그러니까 그때까지만 잘 지내자, 우리. 다

p.s 그리고 나 서울 일 때문이건 어떤 이유든.

자주 간다고 더는 구박하지 마아. (애교)

나는 대전 사람 안 만 날 거야!........... 더는,

자주 보는 연애 힘겹단 말이야 난.


매거진의 이전글 감정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