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층에 위치하고 자갈밭에 주차 가능해요. 정신이 없긴 한데 자리는 많은 편입니다. 셀프 주차하고 들어가심 되어요! 네이버 예약 꼭 하고 가세요! 저희는 하고 가서 바로 들어갔답니다. 바로 뒤에 오신 분들은 한 시간 정도 대기를 하시더라고요. 당일 예약도 자리 있으면 클릭 가능하니 꼭 하세요!
메뉴
자리에 앉자 마자 티오더로 주문하면 되고요. 눈꽃장어 전문점이라 했는데 어떤 곳인지 궁금했거든요. 장어를 잘게 눈꽃처럼 썰어 놓고 또 미역과 톹을 함께 먹는게 바로 눈꽃장어예요.
칠암항 작은 어촌 마을, 50년 전통의 눈꽃장어와 장어구이를 대접하는 곳이 바로 정성식 본점이에요. 너무 더워서 빨리 식당안으로 들어가느라 외관 사진을 못찍었는데 안쪽이 넓고 쾌적해서 좋아요. 미사 조정경기자 바로 앞입니다. 날씨 좋으면 산책해도 좋을 듯요. 시그니처 메뉴는 눈꽃장어, 장어구이, 장어솥밥, 장어전골이고, 눈꽃 정식과 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점심한상: 눈꽃장어+장어구이+장어쌈피+장어탕+솥밥+후식 35,000원
장어요리가 시간이 걸리는 지 나오는 데는 좀 시간이 걸렸어요. 주문 안들어갔나 물어봤는데 바로 나온다고 하셔서 기다렸습니다.
점심한상 중 눈꽃장어와 미숫가루와 간장이 잘 버무러진 야채가 먼저나왔어요. 눈꽃장어가 뭔지 궁금했는데장어 살을 잘 발라놓은 겁니다. 쥬얼도 넘나 예쁘죠?
상추와 깻잎이 따로 나오고 거기 위에 미역, 톹을 얹은다음 눈꽃장어를 얹으면 꿀맛입니다. 바다의 맛을 한금 먹음은거 같아요! 남녀노소 좋아할거 같은 별미에요.
젓갈도 별도로 나와서 젓갈을 하나 올려서 첫쌈을 먹었고요!
두번째는 장어와 톹 그리고 마늘에 된장을 얹어 먹었어요! 꿀맛입니다. 이게 정말 건강식이구나를 느끼게되더라고요!
미숫가루와 야채의 조화가 절묘할 줄이야. 간장을 넣는 것보다 훨씬 더 담백하고 맛있으니 앞으로 이렇게 먹으려고요!
조금 많이 기다리니깐 장어솥밥과 장어탕, 솥밥이 나왔어요.
장어솥밥은 장어가 그득그득하고 또 실한데 부드럽다 해야하나? 그래서 아이와 어르신들도 잘 먹을수 있을거 같아요.
가장 추천하는 건 바로 이 장어탕입니다. 와! 여름에 원기회복이 필요했는데 이제 추어탕보다 장어탕을 먹어야겠더라고요. 국물도 시원하고 너무 진하지 않아 좋고요. 장어 실한거 보이시나요? 각종 야채와 미나리까지 들어가서 밥도둑이더라고요! 이제 간장게장이 밥도둑 아니고 장어탕이 밥도둑이에요.
어린이 돈까스 7,000원
마지막 아이들을 위해 주문하는 돈까스지만 사이드 메뉴로 주문했어요! 장어 전문점이라 그닥 기대안했는데 왜이렇게 맛있나요? 점심 한상에 돈까스 시켜드시는 걸 추천해요!
하남미사 맛집 장어전문요리점 정성식본점을 다녀왔어요. 유튜브에서 워낙 유명한 곳이라 자리 없을까봐 조마조마했는데, 네이버 예약 자리 생각보다 엄청 많으니 꼭 예약하고 가세요. 안그럼 1시간 웨이팅은 기본입니다.
휴일 점심에 가서 점심한상과 돈까스 시켰는데 왜이렇게 맛있나요? 장어솥밥보다 기대하지 않았던 장어탕 먹고 반해서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또가려고요. 사이드로 돈까스도 저렴하게 시켜드시는 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