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1
명
닫기
팔로워
51
명
뤼미셀
과거와 현재를 꿰매어 온전한 어른으로 성장해 가는 길, 프랑스에서 그 성장통의 기록을 띄웁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유영해
단어의 바다에서 문장을 건지는 초보 낚시꾼입니다. 밤새 사투를 벌이다 뜰채를 놓치면 용왕님이 금으로 된 낚시대를 내어주지 않을까요. 안 써지는 글을 붙잡고 매일 요행을 꿈꿔봅니다.
팔로우
소설가 김서령
소설가이자 폴앤니나 출판사 대표입니다.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요. 문학을 이야기하는 온라인 커피챗을 종종 엽니다. 커피챗은 스레드에 공지해요.
팔로우
유하
모노톤 일상에 사색의 틈을 끼워넣는 사람. 바다덕후. 취미는 하늘보기.
팔로우
한량
한량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영원
영원의 브런치입니다. 엄마를 간병하며, 그 여정에서 엄마와 나의 삶과 관계, 상처를 보듬고 돌보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롸잇테리언
19년 차 방송작가. 아이돌과 일하다 아이 둘 키웁니다. 세상이 날 넘어뜨리면 모래라도 한 주먹 쥐고 일어나자는 좌우명을 갖고 있습니다. 당당하고 유쾌한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원웨이브
‘스스로와 마주하는 시간’이 삶을 바꾼다고 믿는 유니크 라이프 코치 루이입니다. 매주 세 번, 기록을 통해 진짜 목소리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권요한
권요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ulgul
두려움과 불안을 사랑하기 시작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강이정
등단수필가 / 청소년상담사/ 상담심리 및 임상 전공 석사/ 심리학, 영화, 문학을 융합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정덕화
정덕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황성동
30년 넘게 고교에서 미술교사로 일하다 2022년 2월 말 명퇴했다. 현재 평생 꿈꿔 온 전업작가의 모양새를 갖추고 작업실 생활을 하고 있다.
팔로우
사계절
가볍고 재밌게 그냥 쓰고싶은 할머니
팔로우
rosa
수필쓰는 rosa입니다. 등단작가이며 노을육아 중입니다. 아이를 키우며 나를 키우는 생활속 소소한 느낌들을 나누고 싶습니다. 가족소설 불편한 블루스 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만유
안녕하세요~^^ 모두 다른 모습으로 각자의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잠깐의 휴식이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조용란지해지운맘
조용란지해지운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