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
명
닫기
팔로잉
32
명
젼정
좋아하는 것들에 마음을 쓰는 순간을 좋아합니다. 동네 산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프라우허
'세상에 무해한 사람이 되고 싶어'란 에세이를 썼습니다. 살림이란 말을 좋아해요. 소심하게나마 쓰레기를 줄이고 있어요
팔로우
애쓰지마
지식의 관심에 비해 열정이 박약한 딜레마가 있지만 대책없이 긍적적인 직딩입니다. 매주 백패킹을 즐기는 ‘위크앤더’이고 최근 개인 목적으로 ‘인테리어’ 관련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짐니
12년차 컨텐츠 마케터. 먹고 살기의 어려움, 여행 에세이, 그리고 결혼생활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오르니
간헐적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우연히 들러주세요.
팔로우
노엘
삶과 사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재영
존재와 의식의 불일치로 늘 방황하는 <아이와 함께 하는 서울나들이> <예쁘다고 말해줄 걸 그랬어> <여행을 믿는다> <오늘도 흔들리는 중입니다>의 저자 이재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슬린
마음에 쉽게 들어오고, 쉽게 나가지 않는 글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망고 파일럿
외항사 부기장의 일상과 여행, 그리고 비행 기록
팔로우
광규김
이야기는 창조적인 영역입니다. 이야기를 만드는 것보다 그것을 읽고 받아들이는 과정이 각자의 삶마다 다르기 때문에 창조적입니다. 제가 이야기를 쓰는 이유도 그렇습니다.
팔로우
육백삼홈
603호에 살고 있는 가족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제나
미디어문화연구 박사과정생. 언론학과 서양사를 공부했고 미술에세이를 출간함. 미술, 역사, 일상의 생각과 감정이 혼재된 글을 씁니다.
팔로우
your philosophy
삶의 철학을 만들기 위해 기록합니다. 전문성보다는 다양한 일들을 자신만의 관점으로 해석, 조합, 연결하는 '서사성의 시대'가 올 것이라 생각하여 그 현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노랑연두
한국에서 14년차 직장생활을 마무리하고 6살 8살 남매를 키우는 부모. 스웨덴 생활과 소설을 올립니다.
팔로우
김효리
노력파 사랑꾼인 결혼 2년차 새댁입니다. 해야 하는 일이 아닌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유강
외유내강을 꿈꾸는 우울한 사람
팔로우
에르반의 고양이
2022년 올해의 청소년 교양도서 선정 [빅지니어스: 천재들의 기상천외한 두뇌 대결] 출간 작가. 양자역학에 관심이 많은 과학 칼럼니스트.
팔로우
우혜진 작가
일상을 잘 살아내고 싶어서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따순밤
18년간 음악을 하다 지금은 심리상담 공부를 하며 노래하고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나를 찾아가고 있는 여정을 통해 서로의 어둔밤에 따듯한 한조각이 되길 바래봅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