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브런치 스토리
브런치북
콘텐츠 마케터의 먹히는 기획법
11화
실행
신고
라이킷
13
댓글
공유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keyword
마케터
장애인
브랜딩
Brunch Book
콘텐츠 마케터의 먹히는 기획법
09
1,000만 뷰를 만드는 것은 ‘임원’의 능력이다?
10
‘재미'와 '마케팅 메시지’의 균형감이 중요한 이유
11
누가 말하는 것이 가장 설득력 있는가?
12
숏폼 마케팅에도 의인화 코드는 유효하다?
13
왜 최현석 셰프의 ‘극단의 조합’은 필승카드일까?
콘텐츠 마케터의 먹히는 기획법
유크랩 마케터 선우의성
brunch book
전체 목차 보기 (총 24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