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ams drawing Sep 18. 2015

그게아니고

대 청소

모든이 완벽하게 정리되었다.

좋아.

확인해보자.


1.검정 후드티

야구장에서 춥다고 벗어줬었지. 나한테 더 잘 어울린다고 갖으라고 했었다. 얼마 전 까지 잠옷으로 입었었다. 소매부리와 손목 시보리가 닳아서 구멍이  나 있다. 빈티지를 좋아하는 줄알았었지. 회색 후드티를 선물했다.


2.장갑 한 짝

트럭에서 사과가 싸다며 한봉지 사겠다고 좋아했을 때 손 망가진다고 손잡이에 장갑을 둘러줬었다. 감동받아서 사슴가죽 장갑을 선물했다.


3.히치콕 서스펜스 걸작선

나를 기다릴 때 마다 손에 들려있던 책이다. 얼마나 자주 읽었는지 표지의 코팅이 다 벗겨져 곧 찢어질 것 같았다. 네 귀퉁이는 귀돌이 한 것마냥 닳았고 종이는 누렇다 못해 황갈변되어있었다. 그가 좋아하는것이라면 나도 좋다고 빌렸는데 한 5장 정도 읽다가 포기했다. 내용이 어찌나 사악하던지. 이제 보니 자기 같은 것만 읽는구나.. 사랑에 대한 시집을 선물했다.


4.빌린 오천원

기억나지 않지만 줘야 될 돈이 있었다.


종이봉투에 담아 입구를 봉 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두기로 했다.

변수가 있을지 누가 알겠나.
때지난 버라이어티 예능을 보면서  떼구르르 구른다.

웃는데 운다.
너무 재밌어서 웃는데 우는것인지 웃는것인지 눈물이 나와도 너무 많이 나온다.
웃는것도 아니고 우는것도 아니다.
이것은 청소다..

안구 대 청소.

종이봉투 위에 먼지가 소복해졌다.

언제 갔다주지.

매거진의 이전글 그게아니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