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ams drawing Oct 12. 2015

그게아니고

이제 다시만나자

새벽 세시 십삼분

아직 잠을 이루고있지 못하고있다.

새로운 충격에 잠을 이루는것 자체가 불가하고 만약 잠든다면 내 영혼은 이미 안드로메다로 떠난 이유겠지싶다.

어쨋든 잠이 오지않는다.

약간의 불맛이 돌았던 것 같고 까슬한 촉감이 신선했다.

그런데 그와의 입맛춤은 정말이지 최악이었다.

그저 눈을 감았을 뿐인데 남자친구(물론 전 남자친구)의 얼굴이 감은 눈 앞에 떡! 하니 엄청난 속도로 나타는것 아닌가. 촉감은 현실인데 머릿속은 우주 어느 구석의 블랙홀이 따로 없었다.


최악이야 최악이야 최악 최악 최악!


소개팅남은 젠틀하게 집앞에서 내일을 기약하며 사라졌지만 쇼킹한 충격에 식은땀이 나는 듯 뒤통수가 축축해지면서 갑자기 싸늘해졌다. 입술이 허옇게 마르는가 싶더니 비틀거리는 다리를 간신히 침대에 올려놓고 다시 눈을 감아본다. 감자마자 나타나는 그놈의 얼굴.

결국 몸살을 핑계로 내일도 그 다음 내일도 소개팅남은 젠틀하게 기다리다 어느순간 메신저방 아래로 자꾸만 추락해갔다.

나는 이제 어떻게 해야하는걸까. 이 나쁜놈... 새 남자도 못만나게 나를 괴롭히는구나.

오냐.

이렇게 된 이상 내가 너를 괴롭혀주마.

물론, 만나서.

매거진의 이전글 그게아니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