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삶 | Psalms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태현 Aug 05. 2017

아빠의 노래

너를 처음 만나기 전부터
나는 이미 너를 사랑해
너를 나의 손으로 빚어서
너에게 생명을 주었지  


네게 나의 전부를 주었고
나는 아직 너를 사랑해
네가 나를 떠나간다 해도
나는 여전히 널 기다려


내가 너를 잊을 수 있겠니
너의 손을 놓을 수가 없어서
내 품에 너를 꼭 안고서
고난의 눈보라 다 지나도록
너를 지키고 너를 사랑해
따뜻한 눈길로 너를 사랑해


네가 나를 떠나간다 해도
나는 여전히 널 기다려
너를 처음 만나기 전부터
나는 이미 너를 사랑해

매거진의 이전글 기도(祈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