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세타 Aug 22. 2016

모든 밤의 거짓말

침묵의 이유

어떤 말로 시작해야 할까

차마 알 수가 없어

아무 말로도 시작하지 않았다


사랑하지 않는다는 말이

어떤 말로도 아름답지 않아서

말할 수가 없었다 오늘도


오늘 예쁘네

결국에는 이 말만을 남기고

너를 웃게 만들었다


나쁜 사람이 될 자신이 없어서

너는 내일도 예쁠 것이고

나는 내일도 피곤할 것이었다

작가의 이전글 행방불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